본문 바로가기
Wedding 💍👰🏻💕🤵🏻/결혼준비💍👰🏻💕🤵🏻

W16) 종로 연인채 신랑신부 본식 한복 대여 후기

by 뻐쁠 2023. 12. 13.
반응형

 

 

 

 



종로 연인채ㅎㅎ 
웨딩촬영용 한복 상담, 피팅, 대여, 어머님들 혼주 한복대여까지 정말 문지방이 닳도록 드나들었는데요, 이제 마지막으로 본식 한복대여까지 완료했습니당:) 


요게 웨딩촬영할 때 대여했었던 한복인데요, 본식 때는 촬영때보다는 조금 더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무드로 가고 싶었어요. 
촬영 때는 짧은 미니당의로 귀여운 느낌을 줬다면, 본식 때는 좀 더 우아한 느낌으로 본래의 당의 느낌을 살리고 싶었어요. 

한복 색상도 본식때는 조금 더 무게감 있는 색상 위주로 입어봤습니다. 

 

 


화보를 보고 연보라색에 완전 꽂혔는데, 막상 입어보니 얼굴 색이 좀 탁해보이는 느낌이더라구요. 

 

 

내가 생각했던 고급스러운 이미지보다는 뭔가 나이가 들어보이고 칙칙해 보이는 느낌이랄까요....

보라색 입어보고 싶었는데 안어울려서 아쉬웠어요ㅠㅠ

 

 


이것저것 입어보다가 결국은 무난하게 핑크저고리에 아래는 아이보리색감으로 화사하게 가기로 했습니다. 
무난한 느낌의 핑크지만 톤다운된 핑크라서 고급스러운 느낌이였고, 아래 치마는 날개치마를 더해서 좀 더 결혼식에 어울리는 드레시한 느낌으로 갔어요ㅎㅎ 

원래 날개치마 추가하면 추가금이 있는데, 저희는 워낙에 촬영용한복부터 혼주한복까지 많이 계약해서 날개치마는 서비스로 해주셨어용히히 

 

 

 


본식 전날에 픽업해서 곱게 모셔놨다가 당일에 드레스샵수모님께서 도와주셔서 입는 것도 어렵지 않았구 
꽃신이랑 속치마 등 필요한 물품도 잘 챙겨주셔서 본식 당일에 너무 잘 입었어요. 
드레스도 잘 어울렸지만 한복이 진짜 예쁘더라,,, 라는 칭찬도 꽤 많이 들었답니다ㅎㅎ


촬영용 한복도, 본식 한복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종로 연인채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