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결혼준비💍👰🏻💕🤵🏻

W18) 내 로망 그대로 담은 웨딩부케 고르기: 양재 피안토 듀리 (Fianto Duri)

by 뻐쁠 2023. 12. 14.
반응형

 




결혼식, 하면 드레스에 대한 로망도 크지만 저는 꽃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부케에 대한 로망도 굉장히 컸어요. 
결혼 준비를 시작하면서부터 결혼식에 어떤 부케를 들어야할까, 계속 생각하고 
인스타에서 예쁜 부케 있으면 저장해놓곤 했습니다ㅎㅎ 


보통 부케같은 경우에는 적당히만 괜찮으면 가성비로 하시는 경우가 많던데,  
저는 부케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면 예상 금액보다 추가금을 더 낼 각오를 하고 있었어요ㅎㅎ 
(그 정도로 부케에 진심) 



몇 달 전부터 부케를 메인으로 하는 많은 꽃집들을 비교해가면서 어떤 곳을 선택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막 엑셀로 정리하고 그랬음,, 


그러던 중 저의 눈에 콕 박힌 부케!! 



바로 요 부케인데요, 꽃 하나하나도 어쩜 저렇게 잘 어울리는 찰떡인 애들로만 구성을 했을까, 싶고 

부케 디자인 자체도 너무 떙그랗게 인위적이지 않고, 물흐르듯 자연스러운 형태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요 업체 인스타 피드를 봤는데, 이 부케 말고 다른 부케들도 형태나 색감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많았어요. 
그래서 아, 이 곳이라면 내가 원하는 느낌을 잘 살려줄 수 있겠다! 싶었지용ㅎㅎ 

 


🌼 양재동 부케샵 🌻

피안토듀리(Fianto Duri)


 


본격적으로 상담 돌입! 

 

 


한 눈에 딱 꽂혔던 디자인을 보여드리면서 가격문의를 드렸는데, 띠용😮😮😮
아니 생각보다 비용이 너무 괜찮은거에요!!! 

저 가격 맞냐면서 놀란거 보이시냐구요ㅋㅋㅋㅋㅋ  

결혼준비 하면서 진짜 항상 말도 안되게 비싸서 놀라봤지 저렴해서 놀란 적은 처음,,, 


이미 다른 업체들을 많이 알아봐서 대략적인 부케의 시세를 아는데, 
다른 업체들에 비해서 너무나 착한 비용인 것,,, 그래서 이게 맞나.. 싶었어요ㅎㅎㅎ

그래서 일단 예약을 해두고, 본격적인 디자인 상담은 본식 일주일 전쯤 진행했어요. 
왜냐면 부케에 들어가는 꽃들이 그때그때 꽃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죵 

 



전 약간 오렌지톤이 들어간 부케가 그렇게 상큼하고 예뻐보이더라구요. 
원래 오렌지색을 좋아하기도하고, 제가 본식을 치를 홀과도 상큼한 느낌이 넘 잘어울릴 것 같구요ㅎㅎ 
그렇다고 너무 튀는건 또 싫어서, 베이스는 여리여리한 색감이었으면,, 했어요.

그렇게 시작된 상담,,, 

 


정말 이런 신부 또있냐며,, 부케 고르는 것도 까다로운 나,,
그래두 개떡같이 말했지만 찰떡같이 알아 들어 주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과연 그 결과는?! 

 


부케는 메이크업 샵에서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에 배송이 되었는데용, 

진심으로 하는 말인데 이 날 메이크업샵에 배달된 부케들 중에서 제 부케가 제일 예뻤습니다(단호)

 


자연스러운 형태에 살짝 드롭디자인, 그리고 오렌지색의 샌더소니아가 상큼하면서 전반적으로 톤은 은은한..! 제가 생각한 그대로의 부케였어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당ㅎㅎ 

웨딩촬영때도 여기서 부케 할걸,, 왜 그냥 했는지 후회돼요ㅠㅠ 

 

 


부케를 주문하면 같이 보내주시는 코사지도 넘 귀여웠어용.
신랑용 코사지는 조금 더 특별하게:)


 
블링블링한 드레스랑도 넘 잘어울리죠?
정성들여 고른 부케인 만큼, 남한테 주기도 싫고ㅠㅠ 던져서 망가지는 것도 싫더라구요.. 
부케는 던지지 않고 고스란히 가져와서 부케기프트로 재탄생 시켰답니당ㅎㅎ 


서울에서 결혼하시는 분들, 피안토듀리 왕왕추천합니당😘👍❤

(광고아님 내돈내산)

 

https://www.instagram.com/fiantoduri_officia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