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춘천맛집] 분위기좋은 철판닭갈비집, <큰지붕닭갈비>

by 뻐쁠 2022. 8. 31.
반응형

 




춘천에 왔다면 먹어줘야 하는 닭갈비! 
항상 숯불향 가득한 숯불닭갈비와 
볶음밥까지 가능한 철판 닭갈비 중에 고민인데, 
이번에는 철판 닭갈비를 먹기로 했다:)

 



이름그대로 진짜로 지붕이 엄청 크다ㅎㅎㅎ

 

 


분위기가 좋기로 유명한 집이라길래 궁금했는데 
정말 여기가 닭갈비집이 맞나..?싶게 
앞에 웬 정원에 예쁘게 꾸며져있었다ㅎㅎ 

 

닭갈비집에서 인생샷가능👍🏻


앞에 두 팀정도 대기가 있어서 
테이블링으로 웨이팅을 걸어놓고 
얼른 밖에 나와서 사진을 열심히 찍었당:)
웨이팅, 오히려 좋아~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목살 닭갈비가 있길래 신기해서 
일반 닭갈비 하나, 목살 닭갈비 하나를 주문했다.




서비스로 주신 삼 한뿌리씩ㅎㅎ 
너무 쪼꼬매서 귀여웠당ㅎㅎ 
난 이런 몸에 좋은거 좋아해서 
꿀에 찍어먹으니 기분 좋았당:) 




목살이 쫄깃해서 씹는 맛이 있었다:)
양은 2인분 치고 많은 편은 아니었고 
밥까지 볶아 먹으니 배부른 정도?



맛은 그럭저럭?
막 특별히 맛있고 그렇지는 않았고 
가게가 깔끔하고 예뻐서 
분위기 좋게 닭갈비를 먹고싶다, 할 때 
가기에 좋은 가게인 것 같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