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연남동카페] 피프에스프레소바☕

by 뻐쁠 2022. 6. 21.
반응형

 

연남동 디저트투어를 하러 가던 길에 

우연히 발견한 에스프레소바!

사실 이미 카페+밥까지 먹어서 배가 부른 상태라 

디저트를 또 먹기는 조금 애매했는데 

마침 딱 에스프레소바가 있길래 

여기다!! 이럼서 들어감ㅎㅎ 

 

 

오른쪽 건물에서 주문을 하고, 

왼쪽 야외 공간에서 마실 수 있다. 

 

날씨가 많이 덥지 않은 날이어서 

다들 밖에서 에스프레소 쌓아두고 마시는게 

뭔가 여유로워 보이기도 하고 

힙해보이기도 하고😁

 

에스프레소도 다양하게 종류가 많았다. 

나는 일단 첫 잔은 기본 에스프레소로 주문했고, 

같이 간 동생은 레몬 슬라이스를 곁들여 먹는 

로마노를 주문했다. 

 

에스프레소 외에 아메리카노나 라떼 등 

다른 커피 메뉴랑 티도 있고

크로와상이랑 크로플도 준비되어 있어서 

꼭 에스프레소를 마시는게 아니라도 

오기 좋을 것 같다. 

 

 

안쪽에도 바 좌석이 있긴하당. 

그래도 날씨도 좋으니 

바깥에서 먹기로!ㅎㅎ 

 

 

첫 번째 잔☕

 

 

독립서점에서 산 책도 괜히 한 번 같이 찍어봄

 

아래에 가라앉아있는 설탕을 잘 저어서 

마시면 진하면서 달콤하다:) 

 

로마노는 레몬즙을 짜서 넣어먹는건 줄 알았는데,

에스프레소를 한모금 마시고 

레몬 과육을 베어먹으라고(!) 하셨다. 

 

음... 내 취향은 아니었다ㅎㅎ

난 그냥 에스프레소가 좋아!

 

 

에스프레소 한모금 홀짝하고 

선선한 바람을 느끼면서 ~힐링~

 

 

첫 번째 잔

~클리어~

두 번째 잔은 기본말고 다른걸 마셔보기로했다.

 

나는 크림+카카오파우더 토핑이 된 크레모소를,
동생은 우유+생초콜릿이 들어간 쇼콜라토를 주문했다.
둘 다 설명만 봐도 넘나 맛이 보장된 메뉴😁

 

 

어후 보기만 해도 엄청 진하고 

눅진눅진해보임ㅎㅎ

 

 

진한 에스프레소랑 달콤한 크림이 

입 안에 같이 들어니 

카페인충전 당충전 제대로 되는 느낌ㅎㅎ

 

 

딱봐도 맛있어보이는거 말해모해' 3' 

 

 

샥샥 저어서 한모금 마시면>< 

찌인한 초코+에스프레소 넘 좋앙

 

 

네 잔까지는 안쌓아져서 

요렇게 인증샷을 남기고:) 

 

 

우연히 발견한 곳이었는데 

너무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