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구로맛집] 구디맛집! 정통 인도 커리 전문점, <아건>

by 뻐쁠 2022. 6. 10.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구디) 맛집들이 모여있는
맛집골목, 깔깔거리'ㅅ';;

뭔가 맛집 골목과는 어울리지않지만
평이 좋길래 다녀와봤당ㅎㅎ


인도, 네팔 쉐프가 운영하는
인도 정통커리 전문점이라더니
입구부터 뭔가 심상치않음...


내부는 더 휘황찬란!
여기가 구디인지 인도인지' ㅁ'


소품 하나하나 완전 인도 그 자체
저런 소품들은 인도에서 공수해오신걸까...
아니면 동묘앞...?


티비에서는 끊임없이 인도뮤직비디오가 나오구요
보다보니 재밌어서 엄청 몰입해서 보게됨ㅎㅎㅎ

메뉴는 닭, 양, 소고기, 새우, 채소 커리 등
재료별, 맛별로 엄청난 종류가 있어서
고르기도 너무 힘들어따..

세트 메뉴도 있었지만
세트메뉴는 샐러드나 탄두리치킨이 있는 대신
커리는 1종류만 선택 가능이라서
우린 커리를 더 먹고싶어서 그냥 단품으로
치킨코르마(치킨+캐슈넛,코코넛파우더)랑
머튼사그(양고기+시금치+크림),
그리고 난이랑 라씨를 주문했당.


신기하게 생겼당ㅎㅎㅎ
반찬접시조차 평범하지 않음ㅎㅎ


다른건 다 너무 인도스러운데
앞접시는 코렐ㅎㅎㅎ


쉐프님 혼자서 음식하고 주문도 받고 다 하시느라
시간이 조금 걸리긴했다.

난 크기 실화.....?
강황밥도 기본으로 제공됐는데
난이 엄청 커서 밥은 하나만 먹었어도 될 뻔했다.
나중에 밥 넘 많이 남겨서 좀 아까웠음ㅠ


치킨코르마는 엄청 달콤했다.
원래 캐슈넛이랑 코코넛파우더 들어가서
고소하면서 달달한 편이긴한데
여기 치킨코르마는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달달했던 것 같다ㅎㅎ

시금치들어간 머튼사그가 조금 더 내취향💕
커리에 시금치 들어가는거 너무 맛있는 것 같다!


커리는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밑에 초를 켜주셨당:)


담백하지만 쫄깃하고 기름진 난 위에
커리 듬뿍 얹어서 먹으면 세상쥼맛😊


마지막으로 망고라씨로 입가심😊


계산대 옆에 초콜렛이랑 사탕(?)까지
괜히 뭔가 더 이국적인 느낌ㅎㅎ

커리 원래 좋아해서 가끔 먹는데
꽤 만족스러웠당:)
구디역쪽에 올 일이 별로 없다는 점이 아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