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국내_제주

[제주카페] 마치 그림 속에 들어간 듯, 제주도 이색카페 '그림카페'

by 뻐쁠 2020. 9. 7.
반응형

 

 

 

 

제주 항공우주박물관 4층에 위치하고 있는 

그림카페! 

연남동 어딘가에도 이런 2D카페가 있어서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계속 못가다가 

제주도에도 비슷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나도 궁금하기도 하고

부모님도 신기해 하실 것 같아서 기대가 됐다ㅎㅎ

 

 

 


제주그림카페

open 09:00 - 18:00


 

오픈 한 지 얼마 안된 신상카페! 

 

 

제주그림카페

 

 

 

 

 

 

들어가자마자 펼쳐진 풍경에 

계속 우와 우와 외치기 바빴다ㅋㅋㅋ

완전 2D 같이 보이는 의자와 테이블들!

꼭 만화속에 들어온 느낌이었다

 

 

 

 

 

 

꼭 종이상자로 접어서 만든 느낌ㅎㅎㅎ

 

 

 

 

 

 

음료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있다. 

 

주문은 카운터 옆의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어디까지가 그림이고 어디서부터가 선반인지ㅋㅋㅋ

보면볼수록 너무 신기했다ㅎㅎ

 

 

 

 

 

분명 딱딱한 테이블이고 의자인데 

꼭 종이로 접어서 만든 느낌이라서 

앉으면 폭삭 무너져 버릴 것 같아 

조심스럽게 앉았다ㅋㅋㅋ

 

 

 

 

 

 

인스타느낌의 이색카페라서 

그냥 분위기 위주겠거니, 했는데 

음료맛도 나쁘지않았다😊

 

 

꼭 항공우주박물관 들렀다가 가지 않더라도 

단독으로도 와볼만한 

이색 카페였던 것 같다:) 

 

 

 

 

 

 

 

 

뻐쁠's 제주여행 추천지 

 

 

 

[제주맛집] 월정리 해변 흑돼지 카츠산도&파스타맛집, <월정길>

가족 모두 입을 모아서 맛있다고 칭찬했던 월정리의 작은 가게:) 후기가 별로 없어서 좀 걱정했는데 흑돼지카츠샌드(흑도새기샌드) 사진에 반해서 무작정 찾아갔다! 월정길 구좌읍 월정3길 14 ope

ppurpple.tistory.com

 

 

[제주맛집] 가성비 좋은 제주 은갈치구이 맛집, '올레삼다정'

제주도가면 왠지 꼭 먹고싶어지는 음식들이 있다 흑돼지라던지..갈치구이라던지..문어라면 같은? 육지에서 먹는것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으면서도 왠지모르게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야만 할

ppurpple.tistory.com

 

 

[제주맛집] 협재 근처 깔끔한 맛집, 재방문 의사 100% '옹포리'

제주도 여행계획짜며서 알아봤던 집인데  왠지 웨이팅이 있을 것 같은 비쥬얼이라 부모님이랑 가족여행중이니 제외하고 다른집으로 결정을 했었다 근데 가려고했던 다른집이 가는 도중에 찾��

ppurpple.tistory.com

 

 

[제주카페] 서귀포 이색카페, 정성가득 삼단도시락 <카페차롱>

이번 제주도 여행의 컨셉은 '푹쉬자~' 라서 최대한 숙소근처에서 벗어나지 않고 소소하게 동네밥집,동네카페 돌아다닐 계획이었는데 그래도 꼭 가고싶은 곳 한 군데 정도는 가야지 싶어서 찾아�

ppurpp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