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요리기록🍳

일주일 간의 직장인 점심 도시락 식단'ㅅ' (2021.03.08~2021.03.12)

by 뻐쁠 2021. 3. 14.
반응형

 

 

 

이번주도 어김없이 찾아온 도시락 공개의 시간'ㅅ')/

아직까지 도시락싸기에 지치지 않은 나자신,,

칭찬해,,,❤

 

 

 

 

 

✨ 2021.03.08 월요일 식단:)

 

 

 

 

#참치쌈장쌈밥

#메추리알꽈리고추장조림 

 

참치로 참치쌈장을 만들어서

알배추에 싸서 쌈밥을 만들어 먹었다:) 

건강하면서 맛있는 맛!

 

레시피

 

[도시락반찬] 메추리알꽈리고추 장조림(feat.닭가슴살) 만들기!

도시락반찬계의 스테디셀러, 메추리알 장조림을 만들었다:) 한 번 넉넉히 만들어놓으면 꽤 오랫동안 먹을 수 있어서 아주 효자템! 메추리알꽈리고추장조림 <재료> 메추리알 500g 꽈리고추 100g 닭

ppurpple.tistory.com

맛있고 건강한 <참치쌈장 & 참치쌈밥>만들기

주말에 차돌박이알배추볶음 해먹고 알배추가 좀 많이 남아서 뭘 해먹을까..하다가 참치쌈장을 만들어서 쌈밥을 해먹기로 했다:) 간단하고 맛있고 건강한 참치쌈밥❤ 참치쌈장 만들기 <재료> 참

ppurpple.tistory.com

 

 

 

 

 

✨ 2021.03.09 화요일 식단:)

 

 

 

 

#치킨덮밥 #치밥

#닭가슴살소세지샐러드 

 

전날 저녁에 동생이랑 핫갈비천왕을 시켜먹고 

남은 치킨과 닭가슴살소세지를 더해서 

치킨덮밥을 만들었다:) 

역시 치느님은 진리>< 맛이쏘 

 

 

 

 

 

✨ 2021.03.11 목요일 식단:)

 

 

 

 

#두부버섯덮밥 

#브로콜리새우볶음 

 

사실 밑반찬 만드는게 더 손이 많이가서 

점점 한그릇 요리를 하게 된다ㅠㅠ 

두부버섯덮밥은 건강하면서도 맛있다:) 

난 절대 건강하면서 맛없는건 먹지않지ㅎㅎ

 

브로콜리를 원래 좋아하지만 항상 데쳐서만 먹었는데

살짝 데쳐서 허브솔트 뿌려

한 번 볶아줬더니 더 맛있었다. 

메뉴가 둘 다 삼삼한 것 같아서 

브로콜리새우볶음에 크러쉬드페퍼를 살짝 뿌렸더니 

살짝 매콤함까지 더해져서 훨씬 풍성한 맛이됐다😍

 

 

 

 

 

 

✨ 2021.03.12 금요일 식단:)

 

 

 

 

#통밀푸실리로제파스타 

#브로콜리새우볶음 

 

전날 먹었던 브로콜리새우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더 해먹었다. 

그리고 금요일이니까 특식으로 파스타!

그래도 양심상 통밀 푸실리를 썼다ㅎㅎ 

마늘과 닭가슴살 소세지넣어 볶다가 

소스랑 푸실리 넣어서 한 번 더 볶아주면 끝인 

아주 간단하지만 그럴듯한 요리>< 

진짜 넘 맛있었다ㅎㅎ 

 

푸실리는 잘 불지도 않고

식어도 맛있어서 도시락용으로 딱이당❤

 

 

 

이번주는 뭔가 귀차니즘에 한그릇요리를 계속 했는데

다음 주에는 다시 밑반찬을 좀 해서 

한식으로 돌아가야겠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