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대만_타이베이

대만여행) 타이베이 시먼딩 맛집 진천미 후기 메뉴추천

by 뻐쁠 2024. 4. 25.
반응형

 



점심 식사를 위해 
타이베이 시먼딩 맛집으로 소문난 
'진천미'를 방문했습니다.

 

 



진천미는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꽤나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지인들 또한 인정하는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타이베이는 미식의 도시로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니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진천미는 시먼딩 중심가에 있는데요, 
작은 골목길 사이에 
본관과 신관이 마주보고 있답니다. 


점심시간이라 입장하기 위해 
약간의 웨이팅을 해야 했지만,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저희는 두 명이라 다른 손님분들과 합석을 했어요. 
대만은 합석 문화가 있어서 
자리가 어중간하면 합석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마침 가족 여행을 오신 한국분들과 합석을 하게 돼서 
불편하지는 않고 즐거웠습니다ㅎㅎ 

 

 

진천미메뉴



진천미는 굉장히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요. 
한국말로 메뉴 이름이 나와 있어서 주문하기가 편했습니다.  
다만 사진을 보니 다 맛있어보여서 
뭘 골라야하나 고민이 되더라구요ㅎㅎ


일단 다른 사람들 먹는게 
베스트이기 때문에 많이 먹는거겠지? 싶어서 
진천미에 가면 누구나 다 주문한다는 
튀김생두부, 파볶음은 기본으로 주문했구요 

거기에 추가로 닭고기넛과캐슈볶음, 새우계란볶음, 
그리고 파볶음과 함께 먹을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좀 많이 시켰나요?ㅎㅎ 

메뉴가 많아 보일 수 있지만,  
파볶음이나 새우계란볶음은 
주로 반찬으로 먹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거기다 가격도 저렴하니 부담이 없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먼저 18맥주로 목 좀 축이구요~

 

 

튀김생두부  160TWD (약 6,800원)

 


튀김생두부는 진짜 신기한 식감이었어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요렇게 거의 연두부같이 몽실몽실한 식감!
짭쪼름하게 간이 잘 배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뭔가 푸딩 먹는 느낌이기도 했어요. 

 

 

닭고기캐슈볶음  200 TWD  (약 8,600원) 

 


닭고기캐슈볶음은 살짝 달달한 맛이었는데 
그냥 무난하게 먹기 좋았구요:) 
막 엄청맛있다! 라거나 독특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새우 계란볶음도 무난하지만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 

 

파볶음  180TWD  (약 7,700원)

 


대박인건 파볶음이었는데요, 
짭짤하면서 식감도 아삭아삭한게 
어떻게 이런 맛이..?!!! 싶었어요. 

보통 파를 볶으면 물러질텐데
센 불에 확 볶아서 그런지 
아삭한 식감은 살아있으면서 

소스의 풍미가 입안 가득 넘치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밥도둑이었어요. 

진천미 파볶음,, 
4박5일 대만 여행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이었답니다! 

역시 사람들이 많이 먹는 건 이유가 있었어요! 

다른건 몰라도
진천미가시면 파볶음은 꼭꼭 드셔주세요! 

 

 



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긁어먹은 흔적들ㅎㅎ 
진짜 모든 메뉴가 다 너무 맛있었고 
거기에 가성비까지 완전 최고였어요.

타이베이 방문 하신다면, 
진천미는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