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베트남_다낭,호이안

[다낭3박4일✈️] 1일차 - 다낭 그랜드머큐어 후기(룸컨디션, 조식)

by 뻐쁠 2022. 8. 4.
반응형

 

 

 

여름휴가를 맞이해 가게 된,

3년만의 해외여행!!!!✈️🧡

 

현재 베트남의 경우에는 COVID-19관련 검역절차가 폐지되어서,

베트남 입국 시에는 검사나 별도의 준비서류가 필요하지 않고,

베트남에서 출국시(한국입국시)에만 

항공기 탑승 전 48시간 이내 PCR검사 또는 

24시간 이내 전문가용항원검사 결과가 필요하다😊

 

한국 입국후에도 자가격리가 필요하지 않고 

입국 후 1일 이내에 PCR 검사를 받으면 된다:) 

 

아무래도 출입국절차가 간소하고 

비교적 코로나로부터 자유롭다보니 

여름 휴가로 베트남을 많이들  찾는 것 같당. 

 

 

여행의 목적지는 바로 다낭!

 

다낭은 2017년에 가족여행으로 한 번 방문했었는데,

그 때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또 방문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여행준비를 할 시간이 별로 없기도 했고,

자유여행으로 가려고 했더니 

항공권이 넘 비싸서' 0' 

처음으로 패키지 여행을 한 번 해보기로 했다.

 

 

 

 

3년만의 인천공항>< 

공항에만 왔는데도 벌써 여행가는 기분이구요💕

설렘 최고치😊💕

 

 

다낭!!! 예에에에><!!!!

 

 

 

3박4일이긴한데 밤비행기로 출발하는거라 

거의 2박3일에 가까운 일정....😭

 

 

 

 

그마저도 지연돼서 11시 넘어서 출발했당ㅎㅎ

역시... 연착으로 악명높은 비엣젯항공👍🏻

그래두 신나😁♪♪

 

 

밤이라 별로 보이는 것도 없지만ㅎㅎ

드디어 출발한다><를 외치고 

그대로 기절하여 4시간 숙면😴

 

 

드디어 다낭 입성! 

베트남 시간으로 새벽 1시반에 도착했다ㅎㅎ 

이렇게 3박 4일 중 1박이 지났습니다,,,^^

 

 

공항에서 여행가이드분과 함께 여행할 일행을 만나서

곧장 호텔로 향했다.

공항에서 택시 안잡아도 되고 패키지는 이런게 좋구나,,

 

 

 

우리가 머물 숙소는 그랜드머큐어 다낭!

 

시내에서는 약간 떨어져있는 위치라서 

크게 인기있는 숙소는 아닌 것 같긴한데 

그래도 그랩타면 어디든 가깝고 

룸컨디션도 좋아서 대체적으로 만족했다:) 

 

도착하니 새벽이었지만 웰컴드링크도 주셨당ㅎㅎ

초점은 어디.....?

사탕수수쥬스인 것 같은데 맛있었다.

 

 

 

우리 객실은 트윈배드였고 

방은 크지도 작지도 않고 그냥 평범했다. 

 

 

당연히 건드리면 안되는 스낵바ㅎㅎ

 

 

어메니티도 깔끔하고 좋았고:) 

일회용품 제공 안되는 줄 알았는데 

칫솔치약이랑 다 제공돼서 좋았당

 

 

샤워실도 깔끔하고:) 

5성급이라 많이 기대했는데 

막 엄청 좋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그렇다고 뭐 딱히 안좋을 것도 없는? 평범했다ㅎㅎ

 

 

 

 

가장 좋았던 건 뷰🧡

숙소에서 보면 강이랑 아시안파크 대관람차가

한 눈에 보여서 넘 예뻤다🧡

 

 

어제 늦게 도착해서 제대로 못봤던 로비도 한 컷:) 

 

호텔 후기가 많지 않아서 조식이 어떤지 궁금했다. 

평소에 아침을 잘 챙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조식은 무조건 꼭 챙겨먹어야징!ㅎㅎ 

 

 

제일 좋아하는 핫플레이트코너!

호텔조식에 나오는 오믈렛 넘 죠아💕

 

 

빵종류 무슨 일...?

여기 완전 베이커리 맛집임👍🏻

 

모닝빵, 미니바게트부터 크루와상, 데니쉬롤, 도넛까지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넘 많아서 다 못먹어봤다. 아쉬워😥 

 

 

 

그 외에 갈비찜, 찜닭, 볶음밥 등등 여러가지 있긴 했는데 

사실 확 땡기는 음식은 없었고 

쌀국수코너나 요거트코너는 잘 되어있었다. 

 

음료수 종류는 다양한 편이었고  

커피는 카페에서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셔서 좋았다. 

 

 

빵이 제일 맛있었다ㅎㅎ

망고는 없어서 아쉽ㅠㅠ 

 

 

조식 든든하게 먹구

이제 2일차 여행하러 출발' 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