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쿠에른 발레리나14 브랜디 내돈내산 후기

by 뻐쁠 2023. 7. 11.
반응형



첫 눈에 보고 반해서 계속 눈 앞에 아른아른거렸던 
쿠에른 발레리나14 ! 
평소에 비싼 신발을 별로 안신어봐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더 늦어지기 전에 질러버렸습니다:)ㅎㅎ 

원래는 시착을 한 번 해보고 사려고 했는데 계속 시간이 안나서 
그냥 온라인으로 바로 주문해버렸어요.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1만원 할인 쿠폰도 있어서 개이득😁ㅎㅎ



원래 아몬드 색상도 있었는데 아몬드랑 브랜디 중에 고민을 엄청 했어요. 
아몬드는 약간 톤다운되어서 어디에나 무난하고 튀지 않는 브라운이고, 
브랜디같은 경우에는 조금 더 밝고 채도가 높은 브라운이라 봄, 여름에 잘어울릴 것 같은 컬러였어요.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봄여름에 가벼운 원피스에 신고싶어서 브랜디를 주문했는데, 넘 잘 산 것 같아요:)ㅎㅎ 
아몬드 색상은 지금은 단종되었는지 홈페이지에는 없네용😥
 

 



패키징이 아주 정성스럽습니다:) 
마치 가방처럼 더스트백도 있고 신발에 사용된 가죽샘플도 있네요:)

 

 



쿠에른 발레리나14는 소가죽으로 되어 있어요. 
가죽이라서 물이나 오염등에는 약하니 조심해서 아껴주어야 합니다ㅎㅎ 

 

 


혹시 색상이 너무 튈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튀지 않아요! 

 

 


발레리나의 시그니처인 끈은 그냥 묶으면 잘 풀려서, 풀리지 않도록 묶는 방법을 꼭 지켜서 묶어주셔야해용ㅎㅎ 

끈 잘풀리는게 꽤나 문제였는지 공식블로그에 끈 안풀리게 묶는 방법이 있더라구요ㅎㅎ
https://blog.naver.com/cueren/222116683840

이대로만 해주시면 절대 풀릴 일 없습니다~! 전 지금 3개월 정도 신은 것 같은데 아직 한 번도 안풀렷어요ㅎㅎ 

 

 

 


그리고 묶으실 때 신은 상태에서 꽉 묶으시면 아침에 신발신는데 엄청 힘듭니다ㅋㅋㅋㅋ (경험에서 우러나온... ) 
웬만하면 좀 넉넉하게 여유를 두고 묶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신발 밑창은 꼭 마치,, 효도화같이 이렇게 고무로 되어있는데요, 
사실 이거때문에 너무 효도화처럼 보일까봐 좀 망설였었는데 
생각보다 실제로 보니 전혀 그런 느낌은 없더라구요. 
덕분에 발이 엄청 편하고 착화감이 좋아요! 실제로 임산부 신발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용?ㅎㅎ 




여성스러운 옷에도 잘 어울리고, 캐쥬얼에도 잘어울려요. 여기저기 정말 휘뚜루마뚜루 신기에 너무 좋답니당:)

특히 요런 샤스커트에 신으면 발레리나라는 이름답게 왠지 여리여리한 느낌이 물씬 풍겨서 

쿠에른 신은 날은 아주 기분이 죠습니다


한 번 신어보니 디자인도 특색있으면서 넘 이쁘구 발도 편해서 

다음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 있으면 쿠에른에서 또 신발 사볼까 싶어요ㅎㅎ 


이상 쿠에른 발레리나14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