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르메메 가방 삭쁘띠자뎅 모카 후기

by 뻐쁠 2023. 5. 25.
반응형

 




평소에 메고 다니는 가방이 넘 한정적이라, 
여기저기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고, 
뭔가 요즘 사람(?) 느낌도 나는 
고런 백 하나 있었으면,, 싶던 찰나에 
생일 챤스로 르메메 삭쁘디자뎅을 선물 받았습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던 핫한 가방,, 
원래는 블랙색상의 가방이 있었으면... 해서 가방을 찾아본건데 
삭자뎅은 블랙보다는 모카색상이 더 찰떡이더라구용ㅎㅎ 
보자마자 이 가방은,,, 모카여야만해....! 하고 모카로 픽....☆

동생이 언니 블랙 가방 필요해서 알아본거 아니었나.....? 라고 했지만 
(무시) 

블랙 색상은 뭐 다른 가방 아무거나 사도 평타는 치니께,, 

 
 


삭자뎅은 요렇게 두 가지 크기로 나오는데, 
삭자뎅과 좀 더 작은 삭쁘띠자뎅이 있어요. 
전 그 중에 좀 더 작고 귀여운 
삭쁘띠자뎅으로 픽! 했습니당ㅎㅎ

 



주문하고 며칠 뒤 도착한 택배>< 
두근두근합니당ㅎㅎ 
 
 



정성스럽게 예쁜 박스에 담겨온 마이백🧡
더스트백도 들어있어용:) 

 



짜쟌-✨  넘 귀엽지 않습니까?! 
삭쁘띠자뎅 크기는 23.5(W) X 14(H) X 11cm 에요. 
크기는 귀여운데 또 은근 고급스러워요ㅎㅎ 
진짜 어디 프랑스의 빈티지샵에서 만날법한,,, 그런 느낌아닙니까?ㅎㅎ 

 



르메메 브랜드명이 적힌 씰링모양 로고도 넘 멋스럽죠ㅎㅎ 
막 번쩍번쩍거리는 금색이 아니라 살짝 빈티지 느낌이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지퍼부분의 디테일도 넘 마음에 들었는데요, 
가끔 이 지퍼부분이 손잡이가 넘 많이 내려가면 
다시 꺼내기 어려운 경우도 있거든요... 
이거 안당해본 사람은 그게 뭐가 불편한지 모름,, 
근데 요 가방은 지퍼가 더 이상 내려가지 않게 마무리가 되어있어서, 
이런 세심한 마감처리까지 넘 마음에 들더라구요:) 

 



겉감은 소가죽으로 되어있는데, 
스크래치에 강할 것 같아요:) 
안감은 산뜻하게 연한 하늘색! 

 

 

안의 앞쪽은 간편하게 수납이 가능한 포켓이 있고, 
뒷면 쪽에는 귀중품 보관 등에 용이하게 
지퍼가 있는 작은 포켓이 있어요:) 
가방은 작지만 아주 알찬 구성! 

 



크로스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끈도 들어있답니당:) 
끈에도 역시나 르메메가 적혀있네요:) 세심해요세심해 
삭쁘띠자뎅은 크기가 아담해서 
크로스로 메고 다니기에도 부담은 없지만
그냥 토트백처럼 들고다니는게 더 어울려서 
끈은 거의 사용하지는 않을 듯 해요


 

실착샷-✨

 



예뻐요예뻐! 
그리고 무엇보다도, 아무 옷에나 다 잘어울려요. 


여성스럽게 입었을 때는 클래식한 느낌으로, 
캐쥬얼하게 입었을 때는 빈지티한 느낌으로 포인트가 되더라구요:) 
요즘 휘뚜루마뚜루 완전 데일리백으로 잘 들고 다니고 있답니당ㅎㅎ



르메메 가방은 처음 사용해봤는데, 
넘넘 마음에 들었어요🥰
선물해준 예랑님,,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