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예신 관리템, 아이오페 글루타 비타민 토닝 앰플 사용 후기

by 뻐쁠 2023. 3. 29.
반응형

 

 

어릴 때부터 까무잡잡했던터라 
브라이트닝은 제 평생의 숙제였죠,, 
30대가 되면서는 까무잡잡하기만 한게 아니라 
피부 톤도 칙칙해지는 것 같아서 고민이었어요🥲

특히나 결혼을 앞두고 있으니 더 걱정이 되더라구요ㅠㅠ
하얀웨딩드레스에 칙칙한 피부라니,,, 
그건 안되잖아요ㅠㅠ 

이것저것 많은 브라이트닝 제품을 써봤지만 
딱히 효과를 본 적이 없어서 
사실 화장품으로 브라이트닝이 될 거라는 

기대는 접은지 오래였는데,
아이오페에서 단 7일만에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보여주는 세럼을 출시했다고 하더라구요!
아이오페에서 저렇게 얘기를 하니 
뭔가 믿음이 팍팍 가지 않나요?ㅎㅎ 


때마침 좋은 기회가 있어서 

7일 체험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순수 비타민C 25%와 순도 98%의 글루타치온이 

한 병에 담겨있다고 해요! 

 


비타민C의 미백효과는 잘 알려져있고, 
또 요즘 글루타치온 엄청 핫하잖아요~
보통 필름이나 파우더 형태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데, 
글루타치온이 직접 피부에 흡수되면 

더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을 것만 같아요!ㅎㅎ 

게다가 각질 케어 성분인 PHA까지 함유되어 있어
피부결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제형은 이렇게 물처럼 흐르는 묽은 제형이에요.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에 
적당량을 도포해서 부드럽게 롤링해서 흡수시켜줬어요:) 

 


흡수되고나면 피부가 쫀쫀해진 느낌이 들어요ㅎㅎ 

비타민C 함량 높은 미백제품들 사용하면 
조금 따가운 느낌이 들 때도 많았는데, 
이 제품은 자극도 전혀 없고 순하더라구요!

 


한 3일째 사용했을 때부터 
피부가 한 단계 화사해졌달까?
속광이 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브라이트닝 효과만 기대를 했는데,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돈이 된 듯한 느낌도 들었답니다!
실제로 남자친구도 피부가 좋아진 것 같다고 했답니다ㅎㅎ


7일 사용만으로 즉각적이고 강력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니,
웨딩촬영이나 결혼식을 앞둔 예신님들
단기간에 꿀피부 만들어 줄 관리템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렉트 결혼준비 체험단을 통하여 
'아이오페'로 부터 제품을 무상지원 받아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