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새해맞이 다이어트, 체지방분해약 슬림환 일주일 후기

by 뻐쁠 2023. 1. 8.
반응형

 

 

 

다이어트 한약은 한 5년 전쯤?

먹어보고 체중을 꽤 많이 감량했었어요. 

그 때 감량하고 그 뒤로 계속 먹는거 조절하고 

운동도 꾸준히 하면서 나름 유지를 하고 있었는데, 

최근,,, 8월쯤부터였나요.......☆

 

해외여행가서 먹방

+ 코로나 확진으로 집콕 

+ 퇴사하면서 마음 편해짐 

삼단 콤보로 살이 점점 차오른데다 

운동을 하루이틀 빠졌더니 

점점 더 하기 싫어지고... 

결국 +4kg를 득템했습니다😂

 

8월 이후로 최근에 체중계에 오랜만에 올라갔더니 

이놈이 이전 체중과 너무 다르다면서 

혹시 사용자가 추가되었나요? 이러더라고요 

괘씸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다이어트 한약에 도전했습니다ㅎㅎ

 

 

예전에 먹었던 다이어트한약은 가격이 꽤 비싸서

엄청 큰 맘 먹고 처방받았어야했는데

이번에 처방받은 약은  

가격이 착한 편이라 접근성이 좋았어요ㅎㅎ

 

 

한약이지만 환이라서 

깔끔하게 파우치 포장이 되어있어요.

 

일단 저랑 잘맞을지 몰라서 2주치만 처방받았는데, 

하루에 기본 2포씩 해서 총 14포를 받았습니다:)

 

 

환으로 되어있어서 삼키기도 편하고,

한약냄새도 나지 않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루 2회, 점심 저녁 식전에 복용했습니다. 

 

첫 날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서 그런지 

심장도 엄청 두근거리고 목도 계속 타고 

새벽까지 잠도 안오고 그러더라구요ㅋㅋㅋ 

다행히 이런 증상은 이튿날부터는 거의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설명을 읽어보니 이런 증상은 

정상적인 반응이라더구요:)ㅎㅎ 

 

일주일정도는 불편할 수 있다고 했는데 

저는 한약에 잘 받는 체질인지 

하루만에 괜찮아졌어요ㅋㅋㅋ 

 

다만 저는 위장이 좀 약한 편이라 

약간의 울렁거림이 있어서 

원장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양을 2/3으로 줄여보자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2/3으로 줄였더니 울렁거림은 사라졌어요:) 

 

아직 일주일밖에 되지 않아서 

효과를 얘기하기는 좀 이르지만, 

 

✔️ 간식 생각이 사라졌어요! 

전 원래 밥보다 간식을 많이 먹어서

살찌는 사람이었는데, 

슬림환 먹은 뒤로 간식이 안땡기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ㅎㅎ 

 

✔️ 과식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는 많이 먹는 편이 아니지만,

맛있는게 있으면 과식을 좀 하는 편이었는데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져서 

과식을 하지 않게 되더라구요ㅎㅎ 

 

✔️ 피곤함이 사라진 느낌?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줘서 그런지 

평소에 항상 피곤함에 쩔어있었는데 

슬림환 먹은 뒤로는 좀 활기가 생긴 느낌이랄까

피곤함이 없어진 것 같아요:)ㅎㅎ

 

 

몸무게도 1kg 정도 빠졌고, 

제가 느끼기에는 전체적으로 

몸이 좀 가벼워진 느낌이 듭니다:)

 

일주일동안 먹었을 때 상당히 만족스러워서 

그냥 미리 한달치 더 처방받아놓을까 생각중이에요ㅎㅎ 

 

일단은 2주치 먹어보고 

후기를 또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