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국내_서울ㅣ강원ㅣ경기도

일산 아쿠아플라넷 나들이 후기

by 뻐쁠 2023. 2. 18.
반응형

 

 

 

 

오랜만에 일산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추운만큼 오늘은 실내 나들이로

아쿠아플라넷을 다녀왔어요ㅎㅎ 

 

63빌딩에 있는 아쿠아플라넷도 궁금했는데

거기는 규모가 상당히 작은 편이라고 하길래 

일산 아쿠아플라넷으로 결정했습니다😊

 

 

 

늦게 가면 차도 막히고 사람도 많을 것 같아 

나름 서두른다고 했는데도 

아쿠아플라넷은 이미 가족 나들이객들로 가득..! 

내 몸 하나 이끌고 오기도 힘든데 

어쩜 다들 저리 부지런한지,, 존경스러웠어요ㅎㅎ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바다생물을 구경할 수 있어요:)

 해마가 생각보다 엄청 쪼그맣더라구요ㅎㅎ

쪼끄만게 동동 떠다니는게 넘 귀여웠어요!

 

 

 

내부가 어둡다보니 화질이 영 안좋네용8ㅅ8

중앙에 있는 대형 수조가 아쿠아플라넷의 메인! 

다양한 물고기들이 한데 어우러져서 

자유롭게 헤엄치고 있는게 너무 멋있었어요!

 

상어들도 같이 있는데

어떻게 이렇게 평화로운지 신기했답니다ㅎㅎ

 

 

 

너무 쪼그맣고 귀여웠던 니모💕

 

 

 

 

윗 층에는 체험존이 있어요!

물총고기에게 먹이도 줄 수 있고,

닥터피쉬 체험도 해볼 수 있답니다:)

 

 

닥터피쉬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는데,

엄청 간질간질했어요ㅎㅎ

생각보다 바글바글 몰려들진 않더라구요

 

 

 

털갈이 중이라 계속 털관리 중이던 펭귄들ㅎㅎ

 

라쿤도 털갈이 중인지?!ㅎㅎ 

하루종일 저러고 있더라구용 

 

 

유유자적 수영 중인 물범들:) 

저 도넛모양 안에 물이 가득 채워져 있어서 

물범들이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물범 옆에는 바다코끼리, 메리가 있어요.

사육사님이랑 합을 맞춰서 재주도 부리는데

꼭 사람같더라구요ㅎㅎ

덩치는 크지만 꽤 귀여웠어용:)

 

 

 

정글존은 다양한 정글 생물들이 있어요! 

특히 앵무새 등 새들이 정글 공간 여기저기에 

마음대로 날아다닐 수 있게 되어있어서 

동물들을 아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어요!

 

 

새들도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위에 새집도 있어서 

새똥 맞을까봐 겁났다는..ㅎㅎ

 

 

잉어 먹이체험도 가능했는데, 

옆에서 먹이를 주니 우르르 몰려오던 잉어떼,,

좀 무서웠어요ㄷㄷㄷ

오리들이 막 잉어를 밟고 걸어댕김ㅎㅎㅎ

 

 

부리가 넘 얇고 길어서 

먹이를 계속 놓치던 따오기,,ㅠㅠ

 

 

그 외에도 아주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요:)

 

 

 

옥상에는 더스카이팜이라고 해서,

양, 염소, 당나귀 등 귀여운 친구들이 많아요:)

먹이주기 체험도 있어서 

아이들에게 완전 인기 만점이었답니다ㅎㅎ

 

 

꼭 봉제인형같이 폭신폭신하게 생긴 포니💕

넘 귀엽죵ㅎㅎ

뒤에 당나귀도 완전 이요르 그자체ㅎㅎ

짱귀ㅎㅎ

 

 

서울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

다양한 구경거리도 많은데다

실내라서 더울 때도, 추울 때도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