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국내_서울ㅣ강원ㅣ경기도

이천 산수유명소 백사 산수유 꽃 축제

by 뻐쁠 2023. 3. 24.
반응형

 

 

 

 

벌써 볕 좋은 쪽에는 산수유꽃이 폈더라구요:)

엊그제까지 겨울이었던 것 같은데 

언제 이렇게 봄이 찾아왔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작년에는 산수유 축제를 보러 

3월 27일에 이천에 방문했었어요.

 

올해는 바빠서 보러 갈 시간은 없을 것 같지만, 

작년 사진 또 봐도 너무 좋네요:)ㅎㅎ 

 

 

 

 

 

 

작년 3월 27일 사진인데, 

이 때는 완전 만개하지는 않았었어요. 

4월 초 쯤에 만개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좀 더 따뜻해서 

더 일찍 피는 것 같더라구요:) 

 

 

 

산수유뿐만 아니라 중간중간 매화도 있고:)

 

 

 

올해 이천 산수유 축제는 

3월 24일부터 시작해서 

3월 27일까지라고 하네요:) 

 

축제기간이 끝나도 산수유는 그대로 있으니 

시간될 때 방문해서 예쁜 산수유 

맘껏 보고 오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올해는 마스크도 해제되어서, 

더 기분좋은 나들이가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