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사비(4our B) 로프 체인백 화이트 후기

by 뻐쁠 2023. 12. 24.
반응형



저는 옷을 캐쥬얼하게 입기보다는 페미닌하게 입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평소에는 미니백을 자주 드는 편인데, 
그래도 가끔 캐쥬얼 하게 입을 때가 있는데 이럴 때 어울리는 가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사람들은 어떤 가방을 들고 다니나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디자인도 예쁘면서 가격도 착한 가방을 발견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방은 사비(4our B)의 로프체인백인데요, 
디자인이 딱 요즘 느낌으로 캐쥬얼하고 심플하면서도 로프로 디테일까지 살려서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사비_로프체인백_화이트
4our B_Rope Chain Bag_White
26(w)x13(h)x7(d) , 450g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옐로우, 라벤더, 스카이블루 이렇게 여섯가지가 있구요. 
저는 가방들이 다 검정이나 브라운밖에 없어서, 좀 밝은 색상을 사고싶어서 
화이트랑 그레이 중에서 엄청 고민을 하다가 화이트를 골랐어요. 

 

 



색상은 아이보리 느낌 없이 정말 깨끗한 화이트 색상이이요. 
보통은 토트백처럼 사용하지만 체인이 함께 오기 때문에 크로스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한테는 크로스로 매기에는 사이즈가 약간 큰 느낌이라, 보통은 토트백으로 사용해요.

 

 



윗쪽에는 이렇게 잠금장치가 되어있고,
안쪽에는 카드 넣는 주머니랑 지퍼달린 주머니랑 두군데가 있어용

 


로프모양은 처음에 올 때 예쁘게 감겨서 나오는데, 저는 끈 길이가 조금 짧은 느낌이라 
끈을 좀 늘려서 다시 묶어줬어요. 

로프 묶는 방법은 아래 사비의 동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엄청 간단해서 똥손도 쌉가능입니다ㅎㅎ

https://youtu.be/_nbYfs4ncHU?si=NbkojQ0AMRiYTbXZ


밑 바닥 가로는 26cm 인데, 사다리꼴 모양으로 위쪽이 좁아지는 형태인데다 
위쪽에 잠금장치?가 되어있어서 보기보다 물건이 많이 들어가진 않아요. 


저는 W컨셉에서 세일할 때 59,000원 주고 구매했는데,
브랜드 자체에서도 세일을 종종 하고 W컨셉 등에서도 왕왕세일을 할 때가 있어서, 
정가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요. 

 

 



가끔 너무 저렴한 가방들은 가죽이 튼튼하지 않거나 박음질이 엉망인 경우도 많은데, 
사비 로프체인백은 박음질도 짱짱하고 가죽도 튼튼해서 가방 모양도 흐트러짐이 없었어요. 

 

 

 

 


저는 화이트 색상을 사서, 여름에 진짜 여기저기 잘 매고 다닌 휘뚜루마뚜루템이었답니다. 
고급스럽다는 느낌은 별로 없지만 저는 편하게 들 가방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나름 만족스러운 소비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