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국내_부산❤ㅣ경상도

[밀양여행] 반려견동반 글램핑, <가온빌리지>

by 뻐쁠 2022. 5. 18.
반응형


오랜만에 호두까지 포함한 진짜 가족여행!

얼마 전 첫 글램핑을 다녀오고 너무 좋아서
호두랑 같이 갈 수 있게
부산에서 멀지 않은 반려견동반 캠핑장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가온빌리지!
밀양이라서 부산에서 1시간 거리이고
평도 좋은 편이길래 얼른 예약했당😁


처음에 입구를 잘못찾았는데,
가온빌리지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들어가 여쭤보니
반대편에 입구가 있어서 다시 반대편으로 들어왔다:)


한 쪽은 캠핑을 할 수 있는 캠핑사이트고,
반대편은 글램핑장이다:)

오른쪽 A~C는 글램핑장인데,
A1~3은 2인용이고 B, C는 3-4인용이었다.
우리가족은 C2를 배정받았다.
애견 운동장이랑 가까워서 좋음:)ㅎㅎ
각 사이트 사이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바로 옆에 주차를 해놓고
짐을 내릴 수가 있어서 너무 편했다!


방 앞에 테이블과 파라솔도 있었는데
데크에도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밑에 테이블을 쓸 일은 잘 없을 것 같다.

냉장고가 밖에 있어서 잉..? 했지만
밖에서 음식을 해먹으니까 생각해보니
밖에 있는게 더 편할 수도..ㅎㅎ


사진으로 봤던 것 보다 방이 훨씬 넓었다.
내 원룸보다 훨씬 넓음🥲
복층으로 되어있었지만 복층은 굳이 쓰지않고
아래층만 써도 4명이서
충분히 편하게 쓸 수 있을 정도로 넓었고
관리도 잘 되어있어서 엄청 깔끔했다.


무엇보다 좋은건 개별 화장실이 있다는 점!
사실 이정도면 글램핑이라기보다는
그냥 야외데크가 있는 펜션으로 봐야....ㅎㅎ


수건도 넉넉하고
전자레인지랑 인덕션도 구비되어있다.
햇반돌리러 멀리 안가도돼서 넘 좋당ㅎㅎ


카페에서 입실체크를 하면
조리도구를 챙겨주시는데,
프라이팬, 냄비부터 식기류까지
완벽하게 구비되어있었다:)


그리고 넘 귀여웠던 갬성템.....💕
근데 이걸로 재료 손질하려니
칼이 작아서 넘 불편하긴했다ㅎㅎ


가온빌리지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애견운동장!

우리 호두 마음껏 뛰어놀고
친구들도 좀 만났으면.. 해서☺️


애견운동장은 소형견용, 대형견용이 분리되어있다.
소형견용 운동장에는 잔디가 깔려있었는데,
넓어서 좋긴한데 어질리티라던지
그런게 좀 되어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무것도 없이 휑해서 조금 아쉽긴했다.

물론 우리 호두는 그래도
뛰어 놀 수 있어서 좋았겠지만ㅎㅎ


신난호두ㅎㅎ💕


한참 뛰어놀고, 이제 본격적인 먹방타임!
캠핑은 먹으러 가는거 아닌가요'ㅅ'?!

가족들이랑 첫 캠핑이라
한 번도 안먹어본 토마호크랑 우대갈비를 준비해봤당ㅎㅎ


사장님이 미리 준비해두신 숯이랑 토치로
일단 불부터 붙이고:)


먼저 가볍게 소세지부터 시작해서~


고기에 와인까지!
치열한 먹방의 흔적....✨


한참 먹다보니 해가 지고.......✨

준비해온 와인이 모자라서
맥주사러 자판기로 고고' 3'


카페 앞에 있는 자판기에는
맥주랑 음료수, 햇반, 라면 등이 있고
심지어 양념패키지도 팔고있다...!
바리바리 챙겨 올 필요가 없었고만ㅎㅎ


2차는 어묵탕으로 달려봅니다....✨
고기먹고 배가 엄청 불렀는데
또 어묵탕은 들어간다ㅎㅎ

원래 캠핑은 먹으러 가는거니까..!


마지막 후식으로
마시멜로우까지 구워먹고나면
정말로 오늘의 먹부림 끝-✨

캠핑용 마시멜로우를 샀는데
일반 마시멜로우보다 크고 엄청 달았다!
부모님은 안좋아하실 줄 알았는데
의외로 아빠가 좋아하셔서 기분 좋았당😊


뛰어놀더니 지쳐 쓰러진 호두ㅎㅎ


다음날 아침 남은 야채 몽땅 넣고 끓인
라면으로 마무리해주면~
완벽한 가족여행 완성-😘💕


사실 부모님이 불편해하실까봐
그냥 애견펜션을 잡을까... 백번 고민하다가
한 번 안해본거 해보자!싶어서
글램핑으로 간건데,
분위기는 완전 캠핑인데
너무 쾌적하고 편하게 지내다 올 수 있어서
다음에 또 오고싶을만큼 마음에 들었다!

이렇게 또 행복한 기억 하나 적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