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대학로맛집] 대창 & 스테이크 덮밥 맛집! <미도인 대학로>

by 뻐쁠 2021. 4. 19.
반응형

 

 

친구랑 대학로에서 밥을 먹기로 했는데 

미도인을 가보고 싶다구 해서 다녀왔당:) 

대학로에 있는 줄 몰랐는데 

요즘 대학로에 정말 없는 가게가 없구나' 0'

 

미도인은 예전에 강남점을 가봤었는데 

맛은 있었지만 완전 추천!맛집!

이정도는 아니었던 기억..

그래서 큰 기대 없이 갔는데 

체인점이라도 지점마다 음식 맛이 좀 다른지 

대학로점은 만족 100%였당:) 

 

 


미도인 대학로 

11:30 - 21:00


 

 

호호식당, 오이지 등 맛집들이 모여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퇴근하고 바로 갔는데 

딱 저녁시간이어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다.

앞에 5~6팀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래도 가게가 꽤 넓어서 10분정도만에

들어갈 수 있었다:)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칭구랑 둘이서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했당ㅋㅋ

 

 

드디어 입장!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이지만 

지난번 강남점에서 먹어본 바로는 

스테이크보다 덮밥이 밥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훨씬 더 맛있었다! 

칭구랑 둘이서 대창큐브스테이크덮밥 각 하나씩, 

그리고 뭔가 좀 아쉬운 마음에 스페셜 메뉴인 

우실장 떡볶이를 시켜보기로 했당ㅎㅎ 

 

 

먼저 나온 미소된장이랑 피클류'ㅅ'

역시나 식기도 이쁘당:) 

 

쨘' 3')/ 

영롱한 대창큐브스테이크덮밥!

대창 곱창 큐브스테이크덮밥도 있지만 

나는 곱창보다 대창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대창에 집중하기 위해! 

대창큐브스테이크덮밥을 주문했는데 

왠지 강남점에서보다 좀 더 실한 느낌?!

스테이크랑 대창 크기가 더 커보였다 

 

 

크으 진짜 맛있겠다ㅠㅠㅠ

 

 

 

고기도 엄청 두툼하다! 

씹는 맛도 좋고 간도 적절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맛있었당>< 

 

 

양념된 밥이랑 숙주나물, 파, 고기에 

생와사비까지 야무지게 올려서 한입 와앙'ㅁ' 

맛있어맛있어!!

 

 

궁금해서 시켜봤던 우실장떡볶이! 

우삼겹이랑 길쭉한 떡이 

낭낭하게 들어있었는데 

소스는 약간 마라맛?이 느껴졌다ㅎㅎ

 

 

 

먹으면서 와 이거 진짜 자극적인 맛이다!

하면서 먹었는데 

아시죠 자극적인건 멈출 수 없는거....

진짜 자극적인데 계속 땡겨ㅋㅋㅋ 

 

나는 우삼겹이 들어간 떡볶이라고해서

청년다방의 떡볶이같은 맛을 생각했는데

일반적인 떡볶이 맛은 아니고 

약간 중화식떡볶이?느낌이었는데 넘 맛있었다❤

 

 

떡볶이는 좀 자극적이었지만 

덮밥은 엄청 정갈하면서 제대로 된 한끼의 느낌이라서 

깔끔하지만 아주 맛있게 한 끼 먹고싶다! 하면

종종 찾게 될 것 같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