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서면맛집] 부산 현지인 추천 소곱창 찐맛집 <문화양곱창>

by 뻐쁠 2021. 4. 1.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고향친구랑 뭐먹으러 갈까 

한참을 여기저기 찾아보면서 고민했는데 

곱창 얘기 나온 순간 그 전에 찾아봤던 

모든 맛집리스트는 머리속에서 사라짐...

 

얘랑 지금 연속 3번째 여기만 가는 것 같은데 

이정도면 우리 곱창먹으려고 만나는 사이 아니니...?

 

부산 현지인이 찐맛집으로 추천하는 

문화양곱창' 3' 진짜 맛있음당👍

 

 

 


문화양곱창

open 16:00~ 


 

 

 

 

롯데백화점 뒷쪽 곱창 골목에 위치한 

문화양곱창:) 

 

음 맛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깔끔한 느낌은 아니라 

위생적인 부분이 신경쓰이시는 분들은 

패스하시는게 좋을 듯 하당'ㅅ'

 

 

 

 

 

안에 들어가면 요렇게 시장처럼(?) 

여러 이모님들이 계시고 이모 앞에 테이블이 

셋팅되어있어서 들어가서 앉으면 된당ㅎㅎ 

 

처음 가신 분들은 좀 당황스러울만한 구조ㅎㅎ 

어차피 메뉴랑 가격은 동일해서, 

그냥 끌리는 이모님 앞에 앉으면 된당ㅎㅎ 

 

우리는 원래 입구 바로 앞 왼쪽 이모가 단골인뎅 

코로나때문에 이모 한 분당 세팀씩만 받는다고해서

자리가 없어서 맞은편 이모님께 갔당ㅜㅜ 

 

 

반응형

 

 

예전보다 가격이 쫌 올랐다ㅜㅜ 

 

일단 기본이 3인분이라고해서

모듬으로 3인분 주문' 3')/

 

 

 

 

또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요렇게 불판이 있고 

이모님이 직접 올려서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됨! 

 

 

 

 

 

먼저 각종 야채랑 특제소스가 나왔당 

특제소스는 별 거 안들어간 것 같은데 

은근히 곱창 찍어먹으면 꿀맛임👍

 

 

 

 

 

곱창 굽기 전에 팽이버섯이랑 마늘을

소스를 끼얹어서 구워주시는데 

이것도 진짜 꿀맛임😍

저 마늘소스가 너무 맛있당 

 

 

 

 

 

그리고 나온 곱창 3인분!

염통, 막창, 곱창, 대창 모듬이고 

양념이 되어서 나온다. 

 

 

 

 

 

요렇게 이모가 직접 구워주심! 

 

 

 

 

중간에 불쇼도 한 번 하고' 3'ㅋㅋㅋ

 

염통이랑 막창부터 먼저 먹으라고 하셔서 

일단 먼저 시식' 0')/

 

 

 

 

막창 진짜 맛있다.....ㅠㅠ 

완전 쫄깃쫄깃❤ 염통도 넘맛있어ㅠㅠ 

 

특히 저 소스에 찍어먹으면 2배로 더 맛있음 

 

 

 

 

그리고 내 사랑 대창.........❤

진짜 대창은 사랑이자나 

입에 넣고 씹었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그 기름맛...

진짜 기름맛보다 더 맛있는건 없다고 생각한다  

 

 

 

 

헤헤 그래서 대창만 1인분 더 주문....❤

1인분인데 엄청 많이 주셨다' 0' 

물론 구우면 쪼그라들긴하지만....!(아쉽)

 

 

 

 

주문한거 다 먹고나면 

문화양곱창의 빠질 수 없는 필수코스! 

 

이모님이 밥 슥슥 비벼서 김치 돌돌말아서 

구워주시는데 이게 또 별거 아닌데 맛있음ㅋㅋ 

만드시는거 보고있었는데 

냅다 입에 넣어주셔서ㅋㅋㅋㅋ 

정신없이 먹었다ㅋㅋㅋ 

 

둘이서 4인분 먹고 주먹밥까지 먹고ㅎㅎ 

맥주까지 한 잔 하고 배 뚜둘뚜둘하면서 

기분좋게 나옴😁

 

역시 곱창은 옳은 선택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