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모던한 감각의 카페, 송파 <스톤앤워터 카페>

by 뻐쁠 2021. 5. 1.
반응형

 

 

방이동 한적한 골목길에 위치한 

스톤앤워터 카페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커피 맛까지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스톤앤워터 카페

open 11:00-21:00


 

스톤+워터 카페.

건물 외관부터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으로 

깔끔하게 정돈된 듯한 모습이다. 

 

 

내부도 전체적으로 화이트+그레이톤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카페였다.

 

개인적으로는 의자가 폭신한 곳을 좋아하긴하지만 

확실히... 폭신한 의자는

이 공간에 안어울릴 것 같긴하다ㅎㅎ

 

 

왠지 이런 느낌의 카페는 

메뉴가 몇 개 없고

핸드드립 종류가 많을 것 같은 느낌인데

의외로 메뉴는 꽤 다양했고 

역시나 핸드드립이 있긴했다:) 

 

 

핸드드립의 경우에는 원두도 고를 수 있는 것 같았다.

 

 

그리고 시즌메뉴와 다양한 디저트메뉴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다ㅎㅎ 

 

나는 시그니쳐인 카라멜스톤라떼를 골랐다:)

점심 먹고 간거라 배는 부르지만 

그래도 시그니쳐라니까 마셔줘야징' 3' 

 

 

그리고 디저트가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여서 

퍼지브라우니+아이스크림도 하나 주문!ㅎㅎ 

 

 

 

공간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소품들까지

모두 블랙 앤 화이트

 

카페 공간 자체도 넓지만 확실히 

블랙 앤 화이트로 깔끔한 느낌이라서 

더 탁 트인 느낌이 있다. 

 

 

그리고 나온 커피❤

 

 

시그니처인 카라멜스톤라떼는 

이렇게 소개서(?)가 함께 나오는데 

설명을 읽고 마시니 더 맛있는 것 같았당 

 

 

컵 입구에 묻어있는 비정제 사탕수수와 

커피를 한 입에 머금으니 엄청 진하고 고소하면서 

기분좋은 달달함이 느껴졌다:) 

 

 

퍼지브라우니도 진짜 엄청 쫀득쫀득했다.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거+맛있는거=더 맛있음...❤

 

 

 

예쁘고 달콤하고 맛있는거 좋아하는

내 취향까지도 저격한 

스톤앤워터카페:)

 

 

 

 

요즘 날씨도 좋은데 성내천 산책하고

커피 한잔 하러 가면 딱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