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국내_충청ㅣ전라도

[공주카페] 보늬밤🌰아이스크림이 맛있는 <망중한 커피앤티>

by 뻐쁠 2022. 3. 5.
반응형

 

 

공주 여행을 하려고 생각하기도 훨씬 전부터

만약 공주에 간다면 꼭 가보고 싶은 카페로 

메모해놨었던 망중한커피앤티! 

 

왜냐면 나는 밤🌰을 사랑하니까,,,

그 중에서도 보늬밤,,,,🌰💕

근데 밤 아이스크림에 보늬밤이 올려져있다???

이건 못참즤😆😆😆

 


 🌰 망중한 커피앤티 ☕ 

12:00-21:00

월요일 휴무


 

 

깔끔한 한옥느낌의 예쁜 카페:) 

 

 

내부도 외부만큼이나 깔끔한 분위기였다. 

2층에 가고싶었는데 

2층은 이미 만석이라 아쉽지만 1층에 착석했다:)

 

공주 특산물인 밤으로 만든 메뉴가 많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공주에서 먹어서 더 특별한 메뉴😊

 

밤아이스크림 플롯라떼도 궁금했는데 

보늬밤이 너무 먹고싶어서 

수제 밤아이스크림 + 보늬밤 토핑을 주문했다. 

커피가 마시고싶긴했는데... 

보늬밤을 따로 디저트로 판매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ㅎㅎ

그럼 플롯라떼랑 보늬밤이랑 주문했을텐데!

 

 밤아이스크림 등장' 3')/🎉✨🎊

 

 

영롱한 보늬밤😘💕

보늬밤 위에는 앙증맞게 유자청이 살짝 올려져있었당ㅎㅎ

 

약간 바밤바스럽기도 하지만 

그보다 훨씬 밤맛이 진하고 부드러웠다.

보늬밤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고:)

 

넘 맛있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당ㅎㅎ

 

 

밤 왜이렇게 맛있지...........

보늬밤 한 번 만들어보고는 

다시는 직접 만들지 않으리 다짐했었는데 

한 번 맛있는거 먹고나니 또 기억 미화돼서 

보늬밤 만들고 싶은 욕구가 스믈스믈 올라온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