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해방촌 비건 레스토랑 레이지파머스

by 뻐쁠 2024. 4. 22.
반응형






얼마 전 오랜만에 해방촌 구경을 갔는데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 있어 추천드리려고 해요:) 

바로 '레이지 파머스' 라는 레스토랑인데요, 
비건 식당이지만 말 안해주고 맛만 보면 
비건 식당인지 모를 정도로 정말 맛이 훌륭하더라구요~!
사실 저희도 비건식당인줄 모르고 갔답니다ㅎㅎㅎ 


레이지파머스

오픈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30




레이지파머스는 해방촌에 위치한 

비건 레스토랑인데요,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랍니다. 

 

 


추구하는 컨셉과 어울리게 

건물도 식물들에 둘러싸여 있는게 

상당히 자연친화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실내 분위기도 마치 자연 속에서 

식사하는 듯한 느낌으로 
분위기가 굉장히 아늑하고 편안했어요. 

 

 



메뉴가 일반적이지 않고 처음보는 실험적인 메뉴들이 많았는데요, 
저희는 캐슈넛 크림 미소 파스타와 에그인헬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비건 레스토랑인줄 알고 온 건 아니었고 
그냥 후기보니까 음식이 맛있어보여서 들어간거였는데, 
저는 비건 레스토랑은 처음이라, 
맛이 있을까..? 조금은 걱정스러운 마음이었답니다ㅎㅎ 

 

 

캐슈넛 크림 미소 파스타   23,000



캐슈넛 크림 미소 파스타는 
미소된장과 캐슈넛 크림, 그리고 참깨 페스토로 맛을 낸 비건 파스타인데요,
일단 비쥬얼에서는 완전 합격이죠?! 

 

 

 

 

고기 대신에 버섯과 고사리가 듬뿍 들어 있었고 
바삭한 연근칩도 올라가 있었는데요, 
버섯이 어쩜 이렇게 잘 구워졌는지! 
쫄깃한 식감이 고기 저리가라였어요~! 


고사리는 파스타에 잘 어울리는 줄은 알고 있었는데 
부드럽게 씹히는 질감과 고사리 특유의 향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소스는 정말 말해 뭐해요
은은한 미소된장맛과 고소한 캐슈넛 크림이 어우러져서 
파스타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한국인 입맛에도 찰떡이었어요! 
진짜 제 입맛 제대로 저격했습니다ㅎㅎ 
왜이렇게 맛있죠?! 

이게 비건이라니 말도앙대

 

 

에그인헬&포카치아  24,000 




에그인헬은 잘 구워진 포카치아와 함께 제공이 되었습니다. 
에그인헬도 그렇고 포카치아도 그렇고 
양이 상당히 넉넉하게 제공되었어요. 

 

 

 


계란이 익기 전에 살살 잘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안에 감자도 들어있어서 그냥 감자랑 같이 떠먹어도 맛있고, 
잘 구워진 포카치아에 얹어서 먹으면 
익숙한 듯한 맛이지만 또 너무 꿀맛이었어요:) 

 

토마토바질에이드 7,000 



토마토 바질에이드는 처음 마셔봤는데 
토마토랑 탄산수 조합이 의외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거기다가 바질 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향긋하고 신선한 느낌이었어요ㅎㅎ 

바질향은 강하지 않고 은은한 편이었는데,
바질향이 조금 더 강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건강한 재료로 이렇게 훌륭한 맛을 낼 수 있다니,
너무 신선하고 즐걱운 경험이었습니다:) 


비건음식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또 비건 상관없이 맛있는 음식을 찾으시는 분들까지 
모두모두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레이지파머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