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서면 술집 AC바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by 뻐쁠 2024.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에 위치한 
AC바를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조용조용한 곳을 주로 가다보니, 
이렇게 화려하고 핫한 곳은 
좀 오랜만이라 신났어요ㅎㅎ


AC 칵테일바는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칵테일 메뉴로 유명하더라구요. 

 

 

 


입구부터 굉장히 화려하죠?
굉장히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분위기였는데요, 
너무 딥한 분위기보다는 접근성도 좋구 
가볍게 칵테일 한 잔 하면서 
분위기 내기에 좋아보였어요. 

 

 

 

 

음식 메뉴가 간단한 안주 뿐만 아니라 

식사로도 괜찮은 메뉴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2차로 간거라 사이드메뉴만 간단하게 주문을 했는데, 

1차로 와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주류 메뉴를 살펴보니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이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하는 데에 꽤 어려웠답니다. 

 

 

 

칵테일 뿐만이 아니라 

하이볼이나 위스키 종류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여자친구들과 와도 좋고 

남자친구와 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저녁을 먹고 간단히 한 잔 더 하려구 간거라, 
안주는 간단하게 맥앤치즈를 주문했어요. 

 

 


칵테일은 저는 도화를, 
친구는 깔루아 밀크를 주문했는데요, 

 

도화 이름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베스트 메뉴라고 하길래 한 번 주문해봤어요. 

 

 

도화 8,900 
깔루아밀크 7,900 

 



도화는 복숭아리큐르, 석류즙, 애플쥬스 등이 들어간 
달달상큼한 칵테일이라고 하네요. 
도수는 8%로 많이 높진 않아요!


일단 칵테일 비쥬얼부터 감탄이 나왔는데요, 
색감이 정말 너무 예쁘죠ㅠㅠ 

맛도 비쥬얼만큼이나 만족스러웠어요. 
복숭아 향이 향긋하게 나면서 달달한게 
술인줄도 모르겠더라구요😁


깔루아밀크 주문한 친구도 완전 대만족! 
저도 한 번 맛봤는데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커피향도 진하고 정말 제대로였어요.

 

 

맥앤치즈 프렌치프라이  9,000

 


맥앤치즈도 완전 취향 저격! 
맥앤치즈 잘못하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치즈 꾸떡한게 진짜 고소하면서 짭짤했구용

 

 


밑에 제가 좋아하는 프렌치프라이까지 듬뿍이라 
안주로 정말 최고였어요:)👍



한 잔만 하기 아쉬워 추가 주문을 해봤는데요ㅎㅎ 


칵테일이 맛있긴한데 도수가 조금 아쉬워서 
이번에는 하이볼로 주문해봤어요. 


모스카토와 레드와인이 들어간 
키르로얄을 마셔보고 싶었는데, 
이 날은 키르로얄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좀 아쉬웠어요!

 

 



아쉬운 맘으로 시켜본 
조니워커블랙하이볼과 얼그레이하이볼! 

 

 


하이볼 시키면 술맛 하나도 안나고 
밍밍한 하이볼도 많은데, 
여기는 꽤나 비율을 잘 맞추셨네! 싶었어요 
너무 독하진 않으면서 
은은하게 술맛이 느껴지는ㅎㅎ 




칵테일부터 하이볼, 와인, 위스키까지 
술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고 

음식도 바베큐플레이트부터 족발, 사이드메뉴까지 
아주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더라구요. 
바베큐 플레이트 너무 맛있어보이던데 
다음에는 1차로 와서
 바베큐플레이트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서면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술집, 
AC바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