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요리기록🍳

일주일 간의 직장인 점심 도시락 식단'ㅅ' (2021.04.13~2021.04.16)

by 뻐쁠 2021. 4. 17.
반응형

 

 

주말에 많이 먹은 관계로 

월요일은 샐러드로 대체! 

화요일부터는 열심히 도시락 싸다녔당:) 

 

 

🍱 2021.04.13 화요일 식단

#돼지양념구이

#오이쌈장

#메추리알장조림

 

돼지고기 뒷다리살 샀던게

아직도 두봉지나 남았다! 

껍질부위를 제거하고 양념해서 구우면

기름이 적어 담백해서 좋다ㅎㅎ

싸게 사서 진짜 유용하게 먹는 중ㅎㅎ 

 

그리고 지난 주에 골뱅이소면만들 때 썼던 

오이가 남아있어서 오랜만에 쌈장 얹어먹기!

오랜만에 먹었더니 왜이렇게 맛있징ㅎㅎ 

메추리알장조림은 만들기 귀찮아서 

쿠팡으로 주문해버렸당' 3';;

 

 

🍱 2021.04.14 수요일 식단

#등심돈까스

#우엉조림

#진미채보끔 

 

오랜만에 돈까스 굽굽하고

집에 돈까스 소스가 없어서 대신 

허브솔트를 뿌렸는데 의외로 깔끔하고 괜찮았당.

 

우엉조림은 노브랜드 제품!

동네 이마트에 노브랜드 코너가 신설됐는데

완전 신세계다'ㅁ' 

하나씩 다 털어버릴테야!

 

 

🍱 2021.04.15 목요일 식단

#가지파스타

#오렌지 

 

가지좋아해서 가지랑 통밀푸실리로

가지파스타를 만들었당:) 

지난번에 만들었을 때는 엄청 맛있었는데 

이번에는 왠지 2%정도 뭔가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그래두 맛은 있었당'ㅅ'ㅎㅎ 

 

 

🍱 2021.04.16 금요일 식단

#소고기볶음덮밥

#메추리알장조림

#진미채볶음

 

동생이 만들어 준 소고기볶음덮밥! 

다짐육으로 뭘 만들어 볼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덮밥으로 해먹어도 잘 어울렸다:)

 

왠지 마늘쫑이랑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주말에 마늘쫑 사서 같이 볶아봐야겠당!

 

진미채볶음 새로 만들었는데 

이제 만드는데 5분도 안걸리는 것 같당ㅎㅎ

 

 

요번주는 뭔가 다양한 메뉴로 

야무지게 도시락을 잘 쌌던 것 같당'ㅅ' 

~뿌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