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일산카페] 고퀄리티 디저트맛집,<슈라즈케이크>

by 뻐쁠 2020. 8. 2.
반응형

 

케이크가 예술작품같이 넘 예쁜데
일산은 너무 멀어서ㅜㅜ
그동안 인스타에서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

만족하고있었는데

 

킨텍스에 업무상 갈 일이 생겨서

길을 찾아보다가 어...? 대화역....?
슈라즈케이크도 대화점이라고 했지않나?!싶어서
찾아봤더니 세상에>_<

킨텍스에서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

 

점심을 간단히 후다닥 먹고

회사로 복귀하기 전에 얼른 가보기로했다:)💕

 


<슈라즈케이크>

open 09:00 - 21:00




 

 

 

 


킨텍스 주변에 크고 화려한 카페들이 많았는데
슈라즈케이크는 의외로 외관은 평범했다
케이크 비쥬얼만 봤을 땐
약간 청담동에 엄청 고급진 프리미엄 디저트샵같은

그런 느낌일거라 상상했는데 약간 의외였당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포근한? 분위기였고

식물들이 많아서 가드닝카페같기도했다:)


 

 

 

 

 


한 쪽엔 이렇게 책도 비치되어있어서
조용히 책읽다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았다


 

 

 

 



헠 진짜 비쥬얼봐ㅜㅜㅜ

어떻게 하나만 고르죠...? 고통8ㅅ8



 

 

 

 


이그조틱 카라멜롤은 카라멜소스인데

열대과일향을 담았다고해서 넘 궁금했당
체리쇼콜라도 넘궁금하구ㅜㅜㅜ


 

 

'매실' 출처 슈라즈케이크 인스타(@shurazcake)

 

 


사실 '매실'을 제일 먹어보고싶었는데

이날은 안나온것같았당ㅜㅜ아쉽ㅜㅜ

진짜 케이크 하나하나 특색도 분명해보이고
비쥬얼도 다 넘예뻐서 하나만 고르기 너무 힘들었다
한참을 고민한 끝에 밀크초코크런치로 낙점!


 

 

슈라즈케이크 스테디셀러, 에그타르트!

 

 


그리고 유명한 에그타르트도 있길래
에그타르트는 내일 먹으려구 포장했당ㅎㅎ


 

 

 

 


주문을하면 자리로 가져다주신당


 

 

 

 


코스터가 카페랑 넘 잘어울렸다ㅎㅎ
포크랑 트레이를 저렇게 같이 내주시는 것도
왠지 모르게 기분좋아....♡



 

 

 

 


밀크초코크런치💕
제일 아랫단은 다쿠아즈가 깔려있고
위에 헤이즐넛 프랄린과 크림,

밀크초코가 예쁘게 조합되어있다:)

엄청 달거라고 생각했는데
입에 한입 넣는 순간....와...
달다!가아니라 기분좋은 달콤함?
헤이즐넛향도 너무 향긋했고

씹히는 식감도 너무좋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맛이었다

진짜 밥먹고간거 후회함ㅜㅜ
밥먹지말고 케이크를 세개쯤 먹을걸 그랬다...
진짜 배불렀는데 도저히 남길수가 없어서

그릇 바닥에 묻은 크림까지 싹싹 긁어먹구나왔다....
왜 일산인거죠... 진짜 가까이 있었으면

맨날 가서 케이크 하나씩 먹고싶다ㅜㅜ



 

 

에그타르트

 

 



그리구 요건 포장해온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는 픽업주문 받아서 판매하는데
나는 에그타르트가 그냥 에그타르트지...

주문까지 해서 먹을정도인가...?했는데
매번 주문하는사람이 꽤 많아보여서 신기해했었다
근데...ㅇ_ㅇ


 

 

 

 



아니 한입 먹어보니 이해됨ㅇ_ㅇ 
그동안 내가 먹은 에그타르트는

에그타르트가 아니었다

 

 

 

 

 



바닥에 박힌 바닐라빈 보이냐구여ㅜㅜ

이건 찐이다찐
살짝 얼렸다가 먹었는데 진짜 살살녹음ㅜㅜ


 

 

 

 


이거 좀 봐요 타르트지 결 살아있는거....
너무 맛있구요 왜 주문해서 먹는지 알겠구요ㅜㅜ
하나만 포장해온거 넘 후회됐음ㅜㅜ

슈라즈케이크땜에 일산에 갈 일을 만들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