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외대맛집] 옛날떡볶이 & 어묵 맛집 외대앞 <배's 분식>

by 뻐쁠 2021. 1. 22.
반응형

 

 

 

외대앞역 1번 출구 바로 옆에 위치한 

배's 분식! 

궁금했었는데 떡볶이가 먹고싶었던 날

드디어 한 번 가봤다:) 

 

 

 


배's 분식 

외대앞역 1번출구 옆 


 

 

(업체사진)

 

 

사진에 보다시피 정말 외대앞역 

1번 출구 바로 옆 첫 번째 건물! 

이 자리 가게가 자주 바뀌던데

요번에는 오래오래 계셨음 좋겠당ㅎㅎ 

 

 

 

 

 

들어가보니 사장님께서 어묵을

직접!! 만들고 계셨다' 0'!! 띠용 

와 여기 뭐하는 곳이지...?! 

 

 

 

 

 

언뜻 봐도 상당히 고퀄리티의 어묵들...! 

종류도 엄청 다양하다. 

 

 

 

 

 

어묵뿐만 아니라 분식 종류도 

김밥천국 저리가라 할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많다' 0' 

 

라면부터 잔치국수, 비빔국수, 우동, 

냉면, 콩국수, 떡만두국까지' 0'

 

이게 다가 아니다.

 

 

 

 

 

벽면을 삥- 둘려싸고 있는 메뉴들...! 

김밥, 만두, 순대, 물오뎅, 떡볶이...!

거기다 예??? 육개장 갈비탕이요??

 

 

 

 

 

아까 봤던 어묵까지! 

어묵은 불갈비어묵만 3000원이고
나머지는 모두 2000원이다:) 

 

 

 

 

 

한쪽에는 이렇게 물오뎅도 판다:) 

여기는 진짜 딱 분식집 느낌! 

매운오뎅도 있는데 맛있겠다아...

 

 

 

 

 

그리고 놀랍게도 떡도 팝니다ㅇ0ㅇ 띠용 

여기 대체,,, 정체가 뭐죸ㅋㅋㅋㅋㅋ

 

 

일단 처음 사려고 했던 떡볶이+순대랑

추가로 어묵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어묵 3종류를 샀다ㅎㅎ 

 

 

 

 

 

떡볶이 3000원+순대 3000원+어묵 6000원!

요즘 떡볶이 먹으려고 보면 

다 엽떡처럼 어마무시한 양에 

쓸데없는 재료가 넘 많이 들어가있어서 

쫌 싫었었는데 여긴 딱 기본 떡볶이라서 

가격도 저렴하구 너무 좋았다: )

 

 

 

 

 

헝ㅠㅠ

동생이랑 한 입 먹어보고 완전 감동ㅠㅠ

이거 완전 옛날에 학교앞에서 팔던

옛날떡볶이 그 맛ㅠㅠ 

요즘 이 담백하고 깔끔한 떡볶이 맛이 

너무 그리웠었는데 딱 그 맛이었다😍

 

 

 

 

 

순대는 찹쌀순대ㅎㅎ 

내장도 넉넉하게 넣어주셨당:) 

 

 

 

 

 

어묵은 차례대로 

고추어묵, 깻잎어묵, 슬라이스어묵!

 

이게 크기가,,, 어마어마하다 

한 개 2000원인데 크기보면 전혀 비싸지않음;

완전 왕핫도그 정도의 크기랄까,,,

 

 

 

 

 

탱글탱글 너무 맛있다ㅠㅠ

사장님의 내공이 느껴지는 맛ㅎㅎ

여기 완전 어묵 맛집이당💗

 

크기가 진짜 어마무시해서 

한 개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았다. 

 

 

요즘 이런 분식집이 거의 없어서 아쉬웠는데

출퇴근 길에 딱 생겨서 너무 좋당ㅎㅎ 

떡볶이랑 어묵은 앞으로도 

종종 먹게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