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코엑스맛집/파르나스몰맛집] 중동음식 전문점, <허머스 키친>

by 뻐쁠 2021. 2. 10.
반응형

 

 

오랜만의 코엑스 나들이' 3')/

왠지 흔한 음식을 먹으면 아쉬울 것 같아서 

특별하고 맛있는 음식을 찾아보다가 

그동안 궁금했었던 허머스를 보고 결정! 

 

 

 

 


허머스키친👳‍♂️

파르나스몰 지하 1층 F-26호


 

 

 

 

파르나스몰에서 코엑스 가는 길에 

위치한 허머스 키친:)

처음에 어딘지 헤매다가 지도보고 찾았당ㅎㅎ

2호선 삼성역에서 파르나스몰 입구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 골목에 있다:) 

 

 

 

실내인듯 아닌듯 묘하게 오픈된 공간' 0'

 

 

 

중동음식 전문점답게 이국적인 느낌의 

조명이 눈에 띄었다'ㅅ'

 

 

 

어이쿠 놀래라' 0' 

조명보다 더 이국적인 메뉴판......⭐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다 먹어보고싶었다...

피타는 왠지 화덕피자같은 느낌일 것 같아서 

패스했구 샥슈카에 볶음밥이 제공된다고 해서 

궁금했던 허머스를 여러가지 맛볼 수 있는 

허머스 샘플러랑 부채살스테이크 샥슈카를 

주문했다:)헤헤 

 

 

 

먼저 샥슈카를 데우기 위한 화로 준비! 

 

 

 

샥슈카는 이렇게 미니 화로위에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부채살스테이크도 꽤 넉넉하게 나온다! 

볶음밥도 나오구 가격대비 괜찮은듯'ㅅ' 

 

 

 

요렇게 계란 노른자랑 소스랑 같이 

한스푼 넉넉하게 떠서 

볶음밥에 슥삭 비벼먹으면 넘 맛있다...💖

 

 

 

그리고 기대만발이었던 허머스 샘플러! 

기본, 갈릭, 블랙, 스파이시 

이렇게 네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허머스 샘플러에 피타는 미포함이라 

피타는 따로 주문했다.

 

 

 

허머스는 병아리콩이랑 마늘, 올리브유 등을 

함께 으깨서 만든 중동의 대표 음식인데, 

피타(빵)에 발라서 먹는다😊

 

샘플러인데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놀람' 0'

 

 

요렇게 피타 위에 듬뿍 올려서 한입' 0' 

담백하면서 고소한게 너무 맛있었다ㅎㅎ

 

 

 

스파이시 허머스도 한 입! 

나는 기본이랑 블랙이 제일 맛있었다ㅎㅎ

 

뭔가 엄청 건강해지는 맛이다ㅎㅎ 

 

 

조금 아쉬웠던건 허머스에 피타가 미포함인 것,,,

피타 한 장에 1500원인데 크기가 넘 작다ㅠㅠ

허머스는 의외로 양이 넘 많구 피타는 넘 작아서 

비율이 좀 안맞았다ㅠㅠ 

 

약간 타코집가서 또띠아 조금주면 

약간 빈정상하는 거랑 같은 맥락...ㅋㅋㅋ

 

그게 쬐끔 아쉽긴했지만 

나는 이런 건강한 맛 좋아해서 

맛은 꽤 만족스러웠다ㅎㅎ 

 

샥슈카는 집에서 만들어 본 적 있는데

허머스도 집에서도 왠지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조만간 한 번 도전해봐야징><

 

 

 

 

 


또다른 코엑스 맛집! 

 

 

삼성역 코엑스맛집 에그슬럿 1호점 방문 솔직후기:)

최근에 코엑스에 갈 일이 있었는데 저녁을 먹긴 해야하는데 시간이 좀 빠듯해서 간단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오픈한지 얼마 안된 핫플 에그슬럿을 가보기로 했다! 에그슬럿(Egg Slut)

ppurpp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