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대학로 혜화동 초이다이닝 후토마끼 맛집

by 뻐쁠 2024. 3. 19.
반응형

 

 

 

 



초이다이닝 

오픈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대학로 맛집하면 떠오르는 곳 중 하나인 초이다이닝입니다. 
초이다이닝은 퓨전일식 다이닝인데요, 
특히 오마카세 등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후토마끼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대중화시켰다고 해요. 

캐쥬얼한 분위기이지만 음식 맛과 비쥬얼이 좋아서 

요즘 인기가 많더라구요. 
위치는 혜화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이고,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평일 점심에 12시 안되어서 갔는데도 자리가 거의 만석이었어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으니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가능합니다~! 

 

 


햇볕이 잘 들어서 내부가 밝고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었습니다. 
일본풍의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테이블 간격은 조금 좁은 편이었지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었어요. 

 

 



초이다이닝 메뉴입니다. 

초이다이닝의 가장 유명한 메뉴는 후토마끼인데요, 
연어, 육회, 텐동 이렇게 세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일식을 베이스로 한 다양한 퓨전 메뉴들이 있는데요, 
명이페스토나 갓김치 등 독특한 재료 조합이 신선했어요. 


저희는 4명이서 갔는데 연어/육회 후토마끼 5p씩, 
항정살 명이오일 파스타, 들기름 갓소바를 주문했고 
먹다보니 조금 모자란 느낌이라 가라아게 스프카레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항정살 명이오일파스타   14,000

 

 

 

 

다들 한 입 먹자마자 맛있다~! 를 연발했는데요, 
명이페스토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생소했는데 
생각보다 상큼한게 오일파스타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들기름 갓소바    13,000


들기름으로 버무린 메밀면이랑 

갓김치 등의 고명을 함께 먹는 메뉴였는데요,
들기름이 굉장히 향긋하고 고소하면서 
갓김치가 상큼하게 어우러져서 너무 조화가 좋았어요. 

 

 

 


특히 들기름 향이 정말 고소한게 입 안에서 풍미 폭발!ㅎㅎ 

 

 


  연어/육회 후토마끼 5p    각 13,900 

후토마끼는 일본식 김밥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신선한 육회랑 숙성연어가 아주 아낌없이 듬뿍 들어있었어요. 

크기가 어찌나 크던지 
이걸 한 입에 넣을 수 있을까?! 걱정됐지만 
그래도 한 입에 넣으셔야 모든 재료가 어우러지면서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가 있습니다~! 


저도 입이 작은 편인데 크게 벌렸더니 들어가긴 하더라구용ㅎㅎㅎ

 

 

 


후토마끼에는 안에 새우튀김이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도 좋았어요~! 

후토마끼라고 야채만 막 많이 들어있는 곳도 있는데 
초이다이닝의 후토마끼는 
연어랑 육회가 정말 듬뿍 들어있어서 맛도 너무 좋더라구요! 
왜 대표메뉴인지 알 것 같았어요👍

 

 

 

 



  가라아게 스프카레    14,000 

가라아게 스프카레는 칼칼하면서 깊은 맛이 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든든하고 딱 좋았어요. 

가라아게 낭낭한거 보이시나요?

진짜 가성비 최고 아니냐구😉ㅎㅎ

저는 스프카레에 고기보다는 야채를 더 좋아해서

야채가 조금만 더 많았으면 더 좋았겠다, 싶긴했어요ㅎㅎ 

 

 

 

 


딸기, 망고, 오미자 하이볼 등 
색다른 하이볼 종류도 많았는데 
점심 회식으로 온거라 술은 못마셔서 조금 아쉬웠는데요,

저녁에 오시면 후토마끼에 
하이볼 한 잔 곁들이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