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겉바속쫀, 프랑스 프리미엄 <파스키에 마카롱> 후기!

by 뻐쁠 2021. 6. 4.
반응형

 

프랑스에서 온 프리미엄 디저트!

파스키에 마카롱을 선물받았다'ㅅ'💕

 

평소에 뚱카롱을 그닥 안좋아해서 

필링이 과하지 않은게 완전 내스타일!

 

 


파스키에

12개입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라는 파스키에! 

프랑스 no.1 베이커리 명가라니 기대된당:)

 

 

프랑스산버터와 유럽산 아몬드가루를 사용해 

맛이 고급스럽고, 철저한 관리 시스템으로

균일한 맛과 모양을 보장한다고 한당'ㅅ'

 

 

쨘' 3')/

고급진 패키지 안에 또 상자로 포장이 되어있다.

 

 

한 상자에 12개입!

바닐라, 피스타치오, 커피, 라즈베리,

레몬, 초콜렛 맛이 각각 2 개씩 들어있다:) 

 

 

색깔도 너무 이쁘구 크기도 엄청 앙증맞은게 

넘 귀엽당ㅎㅎ 

 

개봉한 마카롱은 냉동보관했다가 

먹기 전에 상온에서 5분 정도만 꺼내놓으면 

먹기 좋은 상태가 된다:) 

 

 

크기는 요정도! 

엄청 앙증맞은 크기인데 

그래서 오히려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ㅎㅎ 

 

 

칼로리는 100g당 415kcal로, 

총 154g 이고 12개이니까...

계산하면 한 개에 약 53kcal정도:) 

 

 

균일한 꼬끄를 만날 수 있다더니

와 진짜 삐에(꼬끄 밑에 자글자글한 부분)가 

저렇게 크고 예쁘고 일정하게 나오다니...감동

 

이건 피스타치오맛!

피스타치오 맛이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달콤한게 가볍게 먹기 좋았다😊

 

 

커피향이 향긋한게 넘 맛있었구:)

딱 한입 먹으면 아!무슨맛이다! 

이게 느껴질 정도로 맛이 확실했다:)ㅎㅎ

 

 

라즈베리맛은 안에 잼같은 필링이 들어있는데 

씨(?)같은 것도 씹히구 완전 달콤했다:)

 

 

제일 좋았던건 레몬맛😍🍋

레몬맛이 그냥 은은하게 느껴지는게 아니라

완전 찐레몬맛! 

완전 상콤달콤 내스타일이었다😍

 

 

맛있어서 하루에 두어개씩 야금야금 먹다보니

벌써 다먹음'ㅅ'ㅎㅎ 

 

 

크림이 과하지 않고 적당해서 

딱 내가 좋아하는 정도였고 

꼬끄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해서 딱 좋았다:) 

 

잘먹었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