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회기맛집] 회기 가성비갑👍 스테이크 맛집, <어흥식당🐅>

by 뻐쁠 2022. 3. 24.
반응형

 

 

경희대 앞 골목길에 위치한 어흥식당! 

회기에서 양식 먹고싶을 때 생각나는 

호랭이식당의 바로 옆집에 위치하고 있다:)

 

호랭이 양식당은 파스타같은 양식이 메인이고 

어흥식당은 스테이크나 함박스테이크같이 

고기 종류가 메인인 것 같은데 

두 가게가 어떤 관계인지 궁금하당ㅎㅎ 

 

 

고기!라고 외치고 있는 

확실한 어흥식당의 아이덴티티😊

 

주문은 입구에서 키오스트로 하면 된다.

 

음식이 나오는 동안에 

맛있게 먹는 방법을 미리 숙지해두고:)

 

 

스테이크와 함박스테이크가 함께 있는 메뉴를 시켰는데

함박스테이크는 뚜껑을 덮어서 조금 더 익혀야한다.

옆에 타이머를 함께 주셔서

타이머가 울리면 뚜껑열고 먹으면 됨! 

 

 양이 꽤 많다.

스테이크도 생각했던 것보다 부드럽고 맛도 괜찮아서

가격 생각했을 때 상당히 가성비 좋게 느껴졌다:)

 

개인적으로는 스테이크보다 함박스테이크가 더 맛있었다.

 

요건 궁금해서 사이드로 시켜봤던 칠리감자! 

내가 좋아하는 맛감자에 

위에 칠리비프가 올라가있다:)

맛없없조합ㅎㅎ 

 

막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고기가 먹고 싶은 날에는 

방문하기 딱 적당한 곳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