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연남동 뇨끼맛집 클래식당2nd

by 뻐쁠 2023. 7. 24.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와 연남동 데이트를 했습니다:)


연남동은 가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서 
도대체 어디를 가야할지 너무 행복한 고민이었는데용, 
오랜만에 뭔가 분위기 좋고 예쁜 곳에 가고 싶어서 
양식 먹으러 클래식당을 방문했어용:)

 



평일 저녁에 방문했더니 그래도 빈자리가 있더라구요! 
친구랑 클래식당에서 만나기로 하구 먼저 들어가 있었는데 
친구 넘 안와서 초조,,, 
혼자 앉아있는데 막 사람들 들이닥쳐서 
저 죄송한데 일행분 안오셨으면 자리 좀 비켜주심 안될까요?
이럴까봐 넘나 초조.......ㅎㅎ

 

 

 


그래서 친구 기다리면서 괜히 메뉴판 정독했습니다ㅎㅎ 
메뉴는 많지는 않은데, 하나하나 다 맛있어보여서 고민됐어요! 

 

 

 


요즘 뇨끼 파는 곳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은데 
뇨끼 러버는 넘나 좋은것.......☆ 
바질페스토파스타도 넘 맛있어보이구.....
전반적으로 뭔가 내츄럴 와인이랑 같이 먹으면 
넘 잘 어울릴 것 같은 메뉴들이었어용:) 

갑자기 웨이팅이 생겨 자리 비켜달라고 할까봐 초조했던 나머지 
친구가 오기 전에 미리 주문을 해버렸습니다.......☆ 

먹고싶었던 뇨끼와 Best라고 적힌 풍기피자를 주문!

 



풍기피자가 먼저 나왔는데, 비쥬얼 끝내주죵ㅎㅎ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구, 둘이서 먹기에 딱 적당했어요.

 

 

 


화덕에서 잘 구워져 나와가지구 
노릇노릇한게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뇨끼! 
찌인한 크림소스에 퐁당퐁당 들어있는 뇨끼🧡
감자맛이 진하고 쫀득쫀득한게 넘 맛있었어요.

 

 

 


특히 이 소스가 진짜.... 완전 내스타일!!
넘 눅진눅진하고 진한게 풍미가 장난아니었습니당:)

 

 




어쩌다보니 메뉴 둘 다 약간 크림소스 느낌이라
다 먹고나니 조금 느끼할 뻔 했는데,
같이 나온 나물장아찌?로 입가심 해주니 좋았어요. 

 

 

 


일반적인 피클이 아니라 나물이 향긋해서 더 좋더라구요:)




다 먹고 나와서 한 컷 찍어본 클래식당:) 
밖에서 보니 더 아기자기하고 귀엽죵ㅎㅎ 



연남동 뇨끼맛집,, 분위기 맛집 
클래식당 추천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