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압구정맛집] 웨이팅 없이 편하게 맛본 강남 맛집, <도산분식>

by 뻐쁠 2021. 3. 4.
반응형

 

도산분식이야 워낙에 유명해서 

말 할 것도 없지만! 

나는 아직 한 번도 못먹어봤다ㅠㅠ 

맨날 웨이팅 길다고 들어서 

아예 시도도 못해봤었는데, 

쿠팡이츠에 도산분식이 등장! 빠밤' 3')/✨

 

 

 

 


도산분식 

Open 12:00 - 20:30


 

 

 

 

 

헤헤 넉넉하게 먹고싶은거 다 주문했다' 3')/

 

쿠팡이츠 배달 빠르다고 말은 들었는데 

진짜 거의 20분 만에 왔다' 0'

 

 

 

 

 

짜잔~ 넉넉😊

 

하 비쥬얼 진짜... 너무 맛있겠다아....

 

 

 

 

 

어묵튀김 떡볶이! 

어묵튀김이야 뭐 말할것도 없지ㅠㅠ 

맛있는걸 튀겼으니 더 맛있음! 

떡은 밀떡이었구 계란튀김도 하나 들어있었다.

양념은 나한테는 쪼끔 매운 편이었당 

 

 

 

 

 

그리구 내가 좋아하는 순대튀김!

전에 제주도 갔을 때 순대튀김 한 번 먹어보고 

반해서 그 뒤로 순대튀김 파는 곳을 발견하면

무조건 주문한당ㅎㅎ 

 

 

 

 

 

순대튀김은 조금 많이 튀겨진 듯?

겉바속쫀이면 좋을 것 같았는데 조금 딱딱했지만

그래두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맛이쪙 

 

 

 

 

 

육회김밥은 양념이 조금 매워서, 

 

 

 

 

 

요렇게 계란에 콕 찍어먹으면 좀 덜맵당ㅎㅎ

약간 육회비빔밥을 간편하게 먹는 느낌?

 

 

그리구 제일 맛있었던.... 대망의 돈까스샌드!

 

 

 

 

빵은 얇고 돈까스가 완전 두툼하다ㅇ0ㅇ

 

 

 

 

 

지방도 살짝 붙어있고!

난 돈까스에 붙어있는 저 지방이 

너무 고소하고 쫀득해서 좋더라💕

 

 

 

 

 

한 입 베어물면 진짜 고기가 

그냥 케이크 잘리듯이 잘림ㅇㅇ 

아니 저렇게 두꺼운데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죠..?

 

왕크니까 진짜 왕맛있었다 

 

 

엄청 많아보였는데 둘이서 클리어했당ㅎㅎ

유명한 압구정 맛집 음식을 

웨이팅 없이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니 

넘 좋았구 특히 돈까스샌드.....😍 

또먹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