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맛있는 식단관리:) 쿠캣마켓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후기!

by 뻐쁠 2020. 11. 24.
반응형

 

 

맛있기로 소문난 

쿠캣마켓 닭가슴살볼을 먹어봤다!

일단 조금만 주문해서 맛을 보고 

괜찮으면 좀 더 사서 식단관리를 해 볼 생각:)!

 

 


띵커바디 닭가슴살🐓 볼 

청양감자, 치즈고구마

2,300원/1봉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맛은 청양감자, 치즈고구마, 콘단호박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데 

왠지 콘단호박은...

닭가슴살이랑 어울릴지 의문이라 

청양감자, 치즈고구마 이렇게 두 가지만 샀다. 

 

 

 

 

 

유통기한은 넉넉!

2021년 6월 까지다:) 

 

먼저 치즈고구마부터!

 

 

 

1봉지에 닭가슴살 볼 4개가 들어있고, 

총 중량은 140g, 한 봉지당 칼로리는 225kcal이다. 

닭가슴살만 먹는 것 보다는 칼로리가 높긴하지만, 

따로 탄수화물을 챙겨먹지 않아도 되어서 좋다. 

 

단백질은 24g 으로 꽤 많이 들어있는 편! 

 

 

 

 

봉지를 열어보면 요렇게 들어있다. 

한 눈에 봐도 엄청 촉촉해보인다:)

봉지째로 전자렌지에 1분 정도 돌려주었다. 

 

 

 

만두같이 생김'ㅅ'ㅎㅎ 

생각보다 닭가슴살볼 크기가 크지 않다.

 

 

 

 

안에 고구마 무스와 치즈가 듬뿍 들어있다. 

닭가슴살도 밀가루 느낌이 아니라 

정말 닭가슴살만 뭉쳐놓은 느낌인데 

엄청 촉촉하고 잡내도 없고 깔끔하다. 

 

 

 

 

고구마무스 엄청 듬뿍 들어있당ㅎㅎ 

고구마도 엄청 달고 치즈향도 진하다. 

 

 

이제 다음은 청양감자!

나는 고구마보다는 감자를 더 좋아해서 

청양감자가 더 기대됐다:)

 

 

 

 

청양감자에는 마요네즈가 들어가나보당. 

그래서인지 지방도 치즈고구마보다는 조금 높고,

 

치즈가 안들어가서 그런가.....?!

단백질함량도 치즈고구마보다는 쬐끔 낮다. 

그래두 19g 정도면 적진 않은 편!

 

 

 

청양감자도 마찬가지로 한 봉지에 4개가 들어있다.

 

 

 

 

 

역시....! 

내가 고구마보다는 감자파여서 그런것도 있지만 

확실히 단맛이 많이 나는 고구마보다는 

감자가 닭가슴살과 더 잘어울린다:)♥

 

그리고 청양고추가 잘게 다져 들어가있어서 

살짝 매콤하기도해서 더 좋았다. 

 

치즈고구마는 달달해서 밥같은 느낌보다는

간식같은 느낌이었다면, 

청양감자는 좀 더 식사같은 느낌이 들었다. 

 

 

사실 일반 닭가슴살 볼에 비해서는

좀 비싼 편이라 좀 고민이 되긴하는데, 

그래도 간편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는 약 80% 정도?! 

 

재구매를 한다면 나는 청양감자만 사야지ㅎㅎ

 

이상 내돈내산

쿠캣마켓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후기였슴미당' 3')/ 

 

 

 


뻐쁠's 추천 식단관리템 & 다이어트 간식

 

 

맛과 영양 둘 다 잡은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 <랩노쉬 푸드바>

지난번에는 칼로바이의 프로틴바 리뷰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칼로바이 프로틴바보다 좀 더 초코바의 느낌이 강한 랩노쉬 푸드바를 먹어봤다:) 칼로바이 프로틴바 리뷰 ▼▼▼ 맛있는 다이어트

ppurpple.tistory.com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 추천! 칼로바이 프로틴바 내돈내산 솔직후기

다이어트 할 때 밥적게 먹는건 쉬운데 간식 참는게 제일 힘든 사람 나야나ㅜㅁㅜ 다이어트 중이 아닐때도 밥은 조금 먹는 편이고 간식은 챙겨먹는데...' 3';;; 그걸 본 주변분들은 종종 "아니 기껏

ppurpp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