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남양주카페] 커피가 맛있는 <노아스로스팅 뷰66>

by 뻐쁠 2022. 4. 13.
반응형

 

 

한강뷰로 유명한 남양주의 카페 노아스로스팅!

 

두 번 방문했는데, 

처음 갔을 땐 넘 추워서 뷰를 볼 정신이 없었구ㅋㅋㅋ

커피맛에 반해서 두 번째 갔을 때는 

저녁에 가서 뷰가 보이지 않았다......! 

 

 

카페는 3층까지 있고 옥상에 테라스도 있지만 

추우니까 패스! 

 

 

평일 저녁에 방문했더니 ~한적~

약간 외진?곳에 위치해서 

평일 저녁에는 여기까지 오는 사람이 별로 없는 듯 했다.

 

 

2층, 3층 인테리어는 동일하구 

전체적으로 넓직하고 깔끔하당:)

 

 

테라스쪽엔 요렇게 한강뷰가 보이는 좌석도 있음😊

그치만 뭔가 안락해 보이진 않아......ㅎㅎ

 

 

원두는 차콜리노와 에티오피아첼레네 두 종류가 있다. 

차콜리노는 숯으로 로스팅한 노아스로스팅만의 특별한 원두로,

스모키하고 다크한 맛이고,

에티오피아첼레네는 산미가 좀 있는 싱글오리진 원두이다. 

 

 

 

커피 맛집인만큼, 원두도 판매 중이다:) 

 

 

옆에 탐스러워보이는 빵도 판매 중

 

 

차콜리노도 진하고 맛있었지만

내 입맛에는 에티오피아첼레네가 더 맛있었다😊

 

여기서 산미있는 커피를 마시고 난 뒤로 

커피 산미에 눈을 떠서 

요즘 산미있는 커피만 찾아서 마시는 중!ㅎㅎ

 

예전에는 커피 산미라면 질색을 하던 

완전 스벅원두파였는데 

왜 갑자기 산미가 맛있게 느껴지는지 의문이다🤔ㅎㅎ

 

 

커피가격은 좀 사악한 편인데 

커피 맛과 뷰를 생각하면 나쁘진 않은 것 같다.

그치만 나는 저녁에 가서 뷰를 포기했으니 

좀 비싸게 느껴지기도....ㅎㅎ

다음에는 한가한 낮에 가서 뷰도, 커피도 맘껏 즐겨봐야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