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쿠팡의 <곰곰 리코타치즈/닭가슴살 그린샐러드> 후기

by 뻐쁠 2021. 1. 13.
반응형

 

 

자체브랜드인

처음에는 몇 제품 없는 것 같더니

요즘엔 없는게 없는 것 같다.

 

처음에는 왠지 자체브랜드라고하니까 

전문 브랜드보다는 퀄리티가 떨어질 것 같고 

저렴한만큼 그 값을 하는거 아닌가...해서 

좀 못미더웠었는데 몇 번 주문해서 

먹어보고나니까 역시 쿠팡...! 싶었다ㅎㅎ 

요즘은 믿고 먹는 중'ㅅ'ㅎㅎ 

 

요번에는 리코타치즈 그린샐러드와 

닭가슴살 그린샐러드를 먹어봤당:) 

 

 


리코타치즈 그린샐러드 

&

닭가슴살 그린샐러드 

7,700원 /2팩


 

 

곰곰 샐러드는 로켓프레시 전용 제품으로, 

로켓프레시 제품으로 15,000원 이상,

그리고 전날 자정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새벽 7시 전에 도착한다.

 

리코타치즈샐러드와 닭가슴살샐러드가

한 세트에 7700원이기때문에 

로켓프레시 최소주문금액 15,000원을 

맞추기 위해서 2세트를 주문했다. 

 

 

 

각각 따로 사면 더 비싸다' 0'!! 

 

 

 

 

요즘엔 요렇게

로켓프레시 전용백을 이용해서 배송이 되는데,

과대포장을 줄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전용백은 다음 주문 때 회수해가신다. 

 

 

 

안전하게 새벽에 도착! 

 

 

 

먼저 닭가슴살 그린샐러드! 

 

 

 

한 팩에 칼로리는 155칼로리!

소스를 다 먹는다고 치면 

나트륨은 좀 높은 편이기 때문에 

소스는 조절해서 먹도록 하자!

 

 

 

비닐을 벗기면 요렇게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다.

소스와 포크까지 다 들어있어서 

직장인들 점심으로도 챙겨가기에도 

간편하고 좋을 것 같았다. 

 

 

 

밑에 층에는 그린샐러드가 들어있는데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싱싱해보였다. 

그리고 양상추만 있는게 아니라 

케일이나 치커리 등 내가 좋아하는 

채소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당:) 

 

 

 

윗층에 있는 재료들을 샐러드에 붓고, 

 

 

 

소스까지 휙 둘러주면 간편하게 완성! 

옥수수콘과 고구마, 방울토마토까지 

꽤 구색을 맞춘 모양새다:) 

 

닭가슴살이 퍽퍽하지 않고 

꼭 수비드한 것 처럼 엄청 부드러웠다.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지....?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맛있어서 

엄청 만족스럽게 먹었당ㅎㅎ 

 

 

 

다음은 리코타치즈 그린샐러드! 

 

 

 

마찬가지로 2층으로 구성되어있다. 

확실히 다른 재료들이랑 섞여있지 않아서

채소의 신선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 같다. 

 

샐러드채소 사놓고 하루이틀지나면 

시들해져서 버리기 일쑤인데, 

이틀 뒤에 먹었는데도 채소가 싱싱했다.

 

 

 

칼로리는 한 팩에 205칼로리!

치즈때문에 지방이 좀 높긴하지만 

205칼로리면 뭐,,, 안먹은거나 다름없지^^

 

 

 

리코타치즈 한 스쿱! 양이 꽤 많다. 

크랜베리와 아몬드로 퀄리티를 업!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평이 좋더니, 

리코타치즈가 엄청 고소하고 

쫀득쫀득한게 소문대로 너무 맛있었다. 

 

 

 

 맛있고 가성비까지 좋은데 

딱 한가지 단점은 채소 컷팅이 잘 안돼있어서 

너무 커ㅋㅋㅋㅋㅋ 

그래두 이 가격에 이 맛이면 뭐 

저런건 단점 축에도 안들지,, 

 

한 번 먹어보고 마음에 들어서 

요즘 종종 시켜먹고 있는 중이다. 

 

 

주로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는데,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한테는

샐러드 하나로도 괜찮겠지만 

나는 그렇게까지 다이어트를 할 생각은 없어서 

샐러드+고구마 1개 정도 먹으니까 

딱 적당하고 좋았다:) 

 

샐러드 예전엔 종종 만들어먹었지만,

세척하고 손질하고 또 시들어서 

반은 버리고,, 이런거 생각하면 

사먹는게 훨씬 편하고 이득인 것 같다.

샐러드=사먹는 것

 

앞으로도 종종 시켜먹게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