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국내_서울ㅣ강원ㅣ경기도

[춘천카페] 분위기 좋은 뷰맛집 대형 카페, <카페드 220볼트>

by 뻐쁠 2022. 2. 3.
반응형


SNS에서 뷰맛집으로 유명하던 춘천의 대형카페,
카페드 220볼트!

꼭 한 번 가보고싶어서 저장해놓고 있다가
이번에 다녀왔다😊



카페드220볼트⚡

open 10:00-22:00



이런 대형카페들은 원래 한적한 곳에 있긴하지만..
아니 그래도 그렇지 이렇게나 인적이 드물어 보이는
시골마을에 카페가 있다고....?
여기가 진짜 맞나....? 하면서 갔다

드디어 발견!
건물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는 모습:)

워낙 유명한 카페라서 사람이 너무 많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카페는 3층으로 되어있고 SNS에서 유명한 뷰를 보려면
3층이 제일 좋구 2층도 괜찮아보였다:)

이게 그 유명한 뷰'ㅅ'👍💕
밖에서 볼 때는 그냥 그랬는데
안에서 보니 확실히 예쁘긴예쁘당ㅎㅎ


일단 2층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위해 다시 1층으로 내려갔다

1층 분위기 너무 좋당...
약간 동유럽스럽기도하고
꼭 호그와트 같은 느낌도 나고ㅎㅎ

커피 종류도 엄청 많당' 0'
그래두 이런데 오면 또 시그니쳐를 먹어봐야하니깐:)
와트커피랑 곰산당으로 주문!

베이커리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빵 종류도 꽤 다양하고 맛있어보이는 빵들도 많았당.
하지만 우리는 이미 너무 배부르게 점심을 먹고와서
아쉽지만 빵은 패스!

1층은 뷰는 조금 아쉬운 반면
2, 3층에 비해서 훨씬 분위기가 좋다!
마치 호그와트 도서관 같은 분위기랄까😊

와트커피랑 곰산당!
커피 맛집인 줄은 모르고 그냥 뷰맛집으로만 알고 온건데
아니 커피가 너무... 처음 맛보는 신선한 맛이었다ㅎㅎ
특히 곰산당이 너무 특이하고 맛있었다!
핸드메이드 블렌딩 티시럽을 넣은 아메리카노라더니
뭐랄까 향긋하면서 기분좋은 달콤함? 싱그러운 맛?
하.... 표현력의 한계😞

알고보니 카페드 220볼트는
커피 로스터스들이 운영하는 기업에서 오픈한 플래그쉽스토어라는데,
마스터들이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한다고 한다.

진짜로 커피 맛집이었고만....😮

춘천 여행을 더욱 만족스럽게 만들어 준
기분 좋은 카페였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