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춘식이 굿즈(?)리뷰💕(춘식이 필통/춘식이 마우스패드/ 춘식이 파우치/ 춘식이 노트)

by 뻐쁠 2022. 2. 8.
반응형

 

 

 

 

처음 등장했을 때는 그냥 그랬는데,, 

어느새 베이비어피치 덕후에서 춘식이 덕후로 갈아타게 만든 

춘식쓰,, 너란 아이 정말 마성의 고앵이,,,💕

 

 

마침 필통이랑 마우스패드도 사야하고 해서 

춘식템으로 싹 사버렸당ㅎㅎ 

사무용품쇼핑을 가장한 춘식이 덕질💕

 

 

 

사고싶은건 더 많았는데 꾹 참고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만 골랐당ㅎㅎ

다 넘 귀여워서 고르기 어려워😢

 

 

춘식이 마우스패드!

손바닥보다 훨씬 큰 사이즈로 

마우스패드 치고는 꽥 큰편이라 사용하기 편하다. 

그리고 크면 귀여움도 두배💕

 

가격은 3,500원! 

 

 

다음은 춘식이 필통~

춘식이가 제일 좋아하는 고구마 뇸뇸 중ㅎㅎ

 

 

고구마 뇸뇸하구 뒷면에는 배뽈록해져떠ㅠㅁㅠ

하 넘 귀여워....

 

 

사이즈는 엄청 아담해서 볼펜 4~5개 정도 넣으면 딱 맞을 것 같당

 

가격은 4,500원! 이지만

나는 인터넷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했당ㅎㅎ 

 

 

다음은 파우치! 

고구마 좋아하는 춘식이 증말 너무 귀여워,,💕

 

파우치는 얇아서 가지고 다니기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크기고 

평소에 팩트랑 틴트정도 넣기에도 괜찮고 

여성용품 넣어다니기에도 딱 적당한 사이즈다:) 

 

그리구 인덱스노트! 

뒷구르기하는 춘식이 귀여움은 말해모해,,

 

 

 

인덱스 2개로 노트는 세 섹션으로 나뉘어져있어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 

 

줄노트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게 사용하기에도 좋구 

인덱스로 구분된 각 섹션은 

이렇게 춘식이 그림도 다르다ㅎㅎ

귀여운 춘식이 보는 맛이 있음😘

 

크기도 너무 크지 않고 딱 좋아서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도 적당해서 좋다:) 

 

뭔가 춘식이 굿즈로 도배를 해놓으니까 

의욕이 뿜뿜한당ㅎㅎ 

 

역시 귀여운게 최고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