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오뚜기 X.O.교자 새우&홍게살 내돈내산 후기

by 뻐쁠 2024.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냉동만두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져서, 

어떤 만두를 골라야 할지 고민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제가 마트에서 여러 만두를 시식하며

비교해 본 뒤에  직접 구매한

오뚜기 X.O. 교자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느낀 맛과 식감을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작성해봤어요ㅎㅎ 

 


오뚜기 X.O. 교자 

새우&홍게살


 

 

 

 

저는 마트에서 행사 중일 때 구매를 했는데요, 

제가 마트에 방문했던 날

꽤 여러가지 종류의 만두가

시식 행사를 진행 중이었어요. 

 

여러가지 종류의 만두를 남편과 같이 시식을 해 본 뒤에, 

둘 다 만장일치로 고른 만두가 바로 

오뚜기 X.O. 교자 새우&홍게살 이었답니다!

(진짜임. 내돈내산) 

 

 

 

 

 


조리 방법


 

 

찜통을 이용해서 부드러운 찐만두로도 먹을 수 있고,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을 이용해서 

군만두로도 즐길 수가 있는데요, 

 

찐만두로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오늘은 바삭한 군만두가 땡겨서 

프라이팬으로 조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프라이팬으로 조리를 할 때는 해동을 하지 않고 

냉동 상태의 만두를 그대로 조리하시면 되는데요, 

 

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하게 두른 뒤에 

팬이 달궈지면 만두를 넣고, 

약 7~8분 정도 앞뒤로 노릇노릇 익혀주면 됩니다~!

 

 

 

324g 한 봉지에 총 9개의 만두가 들어있네요. 

조금 탄 듯 하지만 괜찮습니다. 

 

 

 

 

노릇노릇한게 정말 맛있어 보이죠?

 

 

 


오뚜기 X.O.교자 맛


 

 

 

 

오뚜기 X.O. 교자를 처음 한 입 베어물면, 

아마 깜짝 놀라실 겁니다. 

 

일단 만두피가 굉장히 얇은데 속이 아주 꽉 차 있거든요. 

 

 

 

 

속이 정말 가득찼죠?

돼지고기와 신선한 채소들이 어우러져 

풍미가 굉장히 진하게 느껴졌는데요, 

 

중간중간 새우의 통살이 씹혀서 

굉장히 풍부한 맛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새우 통살 보이시죠?

촉촉하기는 또 얼마나 촉촉한지, 

한 입 베어물면 육즙이 입 안 가득 퍼져서 

굉장히 촉촉하면서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만두의 속재료의 퀄리티가 높아서 냉동만두가 아니라 

마치 딤섬집에서 먹는 것 같은

고급스러운 맛이 느껴졌어요. 

 

 

 


총평


 

 

 

X.O. 교자는 맛과 식감, 그리고 풍미까지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고급스러운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저는 다 먹고 나면 또 사서 먹으려구요!

 

 

여러분도 오뚜기 X.O. 만두로 

맛있고 즐거운 식사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