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애사비 알약 애사비 효능 애플사이다비니거

by 뻐쁠 2024. 9. 13.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뻐쁠입니다. 


평생의 관심사인 다이어트에 더불어, 
나이가 한살 한살 먹어 갈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는 요즘인데요, 
그래서 다양한 영양제나 건강 보조 식품을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 내돈내산!으로 사본 
애사비 알약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사과초모식초 9,700원/60정  

건강선물 주식회사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 효능


 

 

요즘 저의 가장 관심사는 바로 
'혈당관리'!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이 혈당관리에 관심이 많잖아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듣게 되는 단어가 
'애사비' 인데요, 
애사비는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줄임말로, 
우리 말로 하면 '사과초모식초'라고해요. 

 

 

 

애사비는 사과가 발효과정에 생기는 침전물(초모)인데요, 
우리몸에 꼭 필요한 유기산이 가득 들어있다고 해요. 

식전에 1~2정 먹어주면 혈당스파이크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용.

 

 

 

 


애사비 알약 선택 이유 


 

 

사실 애사비 유행이 작년쯤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잖아요?
그 때부터 애사비 식초를 구매해서 병에 덜어다니며 
식전에 먹어보기도 했었는데요, 
냄새가.... 냄새가 너무 심하더라구요ㅎㅎ 
희석을 해서 먹어도 뭔가 목도 따끔거리는 것 같고 
치아에도 좋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식전에 먹는게 효과가 좋은데, 
식전에 먹으려니 위장에 부담이 될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매일 덜어서 다니려니 너무 번거롭기도 했는데 
애사비 알약이 나오다니! 
이거 완전 신세계 아닌가요ㅎㅎ 

 

 

 


애사비 알약 맛과 섭취방법


 

 

1일 섭취량은 1~2정인데요, 
저는 점심 저녁 식전에 한 알씩 먹어주고 있어요. 

 

 

 

 

뚜껑을 열면 순간적으로 식초 냄새가 훅 올라오긴하는데, 
정제로 되어있다보니 입에 넣었을 때는 
맛이나 향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답니다. 

 

 

 

알약 크기도 작아서 목넘김도 너무 좋았어요. 
애사비 식초의 시큼함이 두려우셨던 분들도 
부담없이 섭취하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애사비 식초를 마실 때는 
매번 큰 맘 먹고 숨 멈추고 먹었었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애사비를 챙겨먹을 수 있다니 너무 편리합니다. 

 

 

 


총평




사과초모식초 애사비정은 
가성비도 좋고, 섭취편의성, 맛 모두 만족스러웠는데요, 
사실 아직 효과는 확실히 잘 모르겠지만 
왠지 식사 후에도 속이 편한 것 같기도 해요ㅎㅎ 
일단 저는 꾸준히 챙겨먹어보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