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먹골역 카페] 분위기 좋고 빵도 맛있는 중랑구 베이커리 카페 <카페 몬트>

by 뻐쁠 2020. 10. 6.
반응형

 

먹골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카페 몬트.

정말 의외의 동네에 이런 분위기의 

베이커리카페라니 완전 띠용ㅇ0ㅇ 

 

 

 


몬트 카페베이커리 

open 10:00 - 23:00


 

 

내가 생각하고있던 먹골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베이커리 카페,,

 

주변을 둘러봐도 정말 뜬금없는 느낌인데 

3층 + 루프탑까지 규모도 꽤 커서 

좀 놀라웠다ㅋㅋㅋ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

 

 

 

내부 분위기도 꽤 괜찮은 것 같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1층에는 

좌석은 2~3테이블정도? 있었고 

중간에 빵들이 진열되어있었다. 

 

 

 

저녁에 갔더니 비어있는 트레이도 꽤 있었다 

주로 크로와상이나 몽블랑류가 주력인듯?

 

 

 

 

음료메뉴가 엄청 다양했다. 

특히 뱅쇼나 유자 아메리카노 등 

특별한 메뉴가 눈에 띄었다. 

 

가격은 저렴한 커피류는 적당,

몬트치노류는 쬐끔 비싼편?ㅎㅎ

 

 

 

베이커리류 외에 피자나 와플,

샐러드, 나쵸 등도 판매하고있었다:)

 

 

저녁 11시까지 오픈인만큼 

맥주도 팔고있었다! 

 

브런치로 와플+아아 

저녁에 피자+맥주 조합 너무 좋을듯:)

 

일단 빵과 커피를 주문해놓고 자리를 잡았는데

1층에 눈에 보인 좌석이 다가 아니었다! 

 

 

계단 옆의 공간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넓은 공간이!

공간도 엄청 넓고 층고도 높아서

꼭 외곽의 창고형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다. 

 

 

 

따뜻한 조명에 나무가 있으니 뭔가 

넓은 숲 속? 혹은 정원에 앉아있는 기분:)

약간 해리포터st 같기도 하고 

뭔가 신비로운 분위기였다ㅎㅎ 

 

 

일단 분위기가 아늑해서 너무 좋았다:)

엔틱한 소품들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2층도 예쁘다고 해서 

주문한 음료 나오기 전에 살짝 올라가봤다.

 

2층 올라가는 계단에도 식물가득🌳

 

 

2층은 1층보다 넓지는 않지만 

룸이 나눠져어서 분위기가 더 아늑했고 

데이트하거나 소모임, 스터디 등을 하기에도

딱 좋을 것 같았다❤️

 

 

 

루프탑도 있었는데 루프탑은 못올라가봤당 

저녁이라 혼자 올라가보기 무섭,,ㅎㅎ 

 

2층을 둘러보고 내려와서 

음료랑 빵을 픽업! 

 

커피 맛도 괜찮았구

뱅쇼도 많이 달지않고 좋았다:)

 

 

우리가 주문한 스콘과 앙버터크로와상!

요즘 크로와상에 빠져있는데 

적당히 버터리하면서 

앙버터가 과하게 들어있지 않아 너무 좋았다. 

 

앙버터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조화는 생각도 안하고 그저 버터든 앙금이든 

두툼하게 많이 넣기 경쟁이라도 하는 듯한 

앙버터가 많아져서 좀 슬펐는데,,,

여긴 딱 적당!

 

스콘도 너무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퍽퍽하면서 목맥히는 느낌 굿,,👍

 

 

바깥엔 요렇게 예쁜 포토존까지💗

 

여기,,, 중랑구 먹골 맞나요,,,?

나 무슨 용인,, 남양주,, 이런데 온 줄 알았쟈나 

 

중랑구, 먹골, 태릉입구쪽에서 

분위기좋고 예쁜카페 찾으신다면 

몬트베이커리카페 완전 추천' 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