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칼로리 낮은 다이어트 간식, <곤약 쫀드기>

by 뻐쁠 2021. 9. 19.
반응형



오랜만의 다이어트 간식 리뷰!
하..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진짜 안봐야해,,
보다 보면 꼭 하나씩 주문함....ㅎㅎ


곤약쫀드기 5종 종합선물세트

11,900원 / 20개입


곤약쫀득히 종합-셑트
레트로가 유행이더니만
패키지도 레트로스럽당ㅎㅎ

박스 가득:)
20개에 11,900원이라니' 0'
가성비 최고 아니냐구

5가지 종류의 쫀득이가 각 4개씩 들어있다.
왼쪽부터 기본 곤약쫀득이, 보이차쫀득이,
말차쫀득이, 매운 신쫀득이,
그리고 츄러스쫀득이까지!

그냥 기본 곤약쫀득이는 예전에도 먹어봤는데
다른 맛들은 다 처음이라서
어떤 맛일지 궁금했당:)

칼로리는 낮으면서 포만감을 주는 곤약과,
국내산 현미&찰보리의 건강한 탄수화물이 들어있고
거기다 무보존료,무색소, 무향료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간식이당:)ㅎㅎ

안에는 요렇게 쫀드기 두 개가 들어있다.

다이어트 간식이라지만 설탕이 들어가있어서
씹을수록 고소하다ㅎㅎ

기본 곤약쫀드기만 먹을때는 그것도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맛을 먹고나니 좀 심심하게 느껴졌다.

보이차 맛이 은은하면서 심심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제일 맛있었고
의외로 말차는 좀 별로였다ㅠㅠ

매운맛은 고춧가루사 3% 들어있다더니
생각보다 너무 매워서 속이 화끈거리는 느낌?
그리고 츄러스맛은 음.. 계피맛이야ㅠㅠ

그냥 먹는 것보다 직화로 구워먹으면
훨씬 부드럽고 맛있다:)


칼로리는 1/2봉지에 대략 60 kcal 정도로,
한 봉지를 다 먹으면 120 kcal 정도다.

다이어트 간식치고 그리 낮은 칼로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일단 씹는 재미를 충족시켜주고,
성분이 착하고 먹고나면 나름 포만감도 있어서
다이어트할 때 가끔 먹기에는 좋은 것 같다.
물론 나는 가끔이 아니라 맨날 먹어서 실패,,😂

다이어트 중에
나는 입이 심심한건 못견딘다! 하는 사람들에게는
꽤 괜찮은 간식거리가 될 것 같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