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건대입구역 대형 디저트 카페 수완카페앤베이커리 방문 후기

by 뻐쁠 2024. 9. 14.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뻐쁠입니다. 
얼마 전 모임이 있어서 건대입구 쪽에 다녀왔는데요, 
여러명이서 갈만한 넓고 깔끔한 카페를 찾다가 
건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수완카페앤베이커리에 다녀왔답니다. 

알고보니 넓고 깔끔하기만 한게 아니라 
베이커리 맛집이더라구요👍


  수완카페앤베이커리  


🚩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0길 39 1층 SuWan Cafe&Bakery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 기타:

단체이용가능, 포장, 예약 가능, 주차불가


 

 


수완카페앤베이커리의 분위기

 

 

 

건대입구역 대형 디저트카페 수완카페앤베이커리는 
입구부터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는데요, 
가게가 꽤나 넓고 탁 트여있는데다가 
밝고 환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면서 상큼한 느낌을 자아냈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더 아늑한 공간이 펼쳐져 있는데, 
곳곳에 포토존으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예쁘게 배치되어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겠더라구요. 

공간 자체가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여러 명이서도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커피메뉴

 

 

건대입구역 대형 디저트카페, 
수완카페앤베이커리는 음료메뉴가 굉장히 다양했는데요 
메뉴판이 3장이나 되더라구요ㅎㅎ 

커피에서부터 티, 에이드, 스무디까지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모든 커피 메뉴는 디카페인으로도 가능한 점도 매력적이었어요. 

 

 

 

수많은 메뉴 중에서도 저의 눈길을 끈건 
팬지에이드와 맨드라미에이드였는데요! 
다른 카페에서는 보기 힘든 메뉴라서 궁금했어요. 

 

 


디저트메뉴

 

 

 

건대입구역 대형 디저트카페 
수와카페앤베이커리는 이름답게 
베이커리 메뉴도 정말정말 다양했어요. 

아예 매장 가운데에 따로 디저트 테이블이 놓여있을 정도였는데요, 
특히나 구움과자 종류가 많았답니다. 

 

 

 

카운터 옆의 쇼케이스에는 푸딩과 케익종류도 있었어요. 
하나같이 맛있어 보이는게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팬지에이드 5,500원

 

 

궁금해서 시켜본 팬지에이드입니다. 
보라색 빛깔이 너무 신비롭고 예쁘죠?! 

맛은 특별하진 않았지만 은은하게 달콤했고, 
꽃이 들어가서 그런지 향긋해서 기분좋게 마셨어요. 

 

 


베이커리 메뉴 맛과 퀄리티

 

무화과크림치즈 휘낭시에 2,800원  
헤이즐넛누텔라 휘낭시에 2,800원 
레몬마들렌 2,800원 
얼그레이파운드 3,500원

 

 

고르고 골라서 이렇게 네 가지를 주문해봤는데요, 
네 가지 다 각자의 매력으로 맛있더라구요! 
휘낭시에는 재료도 낭낭하게 들어있으면서 
쫀쫀한 맛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건 레몬마들렌이에요. 
마들렌은 너무 버터리한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딱 적당하게 촉촉했고, 
위에 레몬아이싱이 너무 상큼하게 잘 어울렸어요. 

 

 

 


총평


 

건대입구역 쪽에 은근히 카페가 잘 없는데, 
수완카페앤베이커리는 분위기도 아기자기한게 귀엽고  
커피메뉴와 베이커리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서 
친구들과 방문하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특히 매장이 넓고 좌석 간 간격도 넉넉해서 
대화를 나누기에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건대입구역 근처에서 넓고 깔끔한 카페를 찾고 있다면, 
수완카페앤베이커리를 찾아보세용~!

 


그럼 저는 다음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