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혜화대학로 디저트 카페, 하루온도 2호점 방문 후기 크루키 맛집

뻐쁠 2024. 7. 18. 09: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혜화대학로에서 
정말 다양한 디저트메뉴로 가득찬 

 매력적인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2호점까지 오픈한 카페 '하루온도'입니다. 
이곳은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분위기와 

맛있는 메뉴들로 가득 찬 곳이어서 

여러분께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하루온도 2호점


 

 

 

장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 48-8 1층 노란색건물 하루온도2호점

영업시간 ⌚
월~금 07:00 ~ 20:00 
토,일 휴무 

기타 🍰
오전 10시까지 조조할인(아메리카노 2000원),
배달/포장 가능, 단체 이용 가능

 

 

 

 

 

 

 

 

 


하루온도 분위기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졌는데요, 
나무로 된 인테리어가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었답니다. 
특히 큰 창문으로 들어오는 자연광이 

카페 전체를 밝고 환하게 비춰줘서 기분이 참 좋았어요. 

 

 

 

 

 


하루온도 메뉴


 

 

하루온도의 메뉴는 정말 다양했어요. 
커피 메뉴 뿐만이 아니라 에이드나 쉐이크 종류도 많았고,
저녁에는 지친 직장인을 위한 칵테일과 맥주도 팔고 있었어요. 

 

 

 

하루온도는 대학로의 디저트 맛집으로 소문이 난 만큼,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있었는데요 
특히 요즘 굉장히 핫하다는 크루키와 
할매니얼 디저트로 핫한 약과 쿠키 등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다양한 디저트 메뉴에 뭘 골라야할지 한참 고민하다가 
한 번도 못먹어본 크루키를 주문해봤어요. 

 

 

 

 

이런 하트 빨대도 너무 귀엽잖아요😍

 


우선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적당히 진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고소한 맛이 주이지만 약간의 산미도 있었는데, 
쓴맛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함께 주문한 크루키는 요즘 가장 핫한 디저트 중 하나죠?
크루아상과 쿠키가 합쳐진 디저트인데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안은 촉촉한 식감이 최고었어요. 

한입 베어 물었을 때 느껴지는 고소한 버터 향과 
달콤한 쿠키의 맛이 입안을 가득 채워 정말 행복했답니다.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에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카페 분위기와 서비스


 


하루온도에서 가장 인상깊었던건 계란바구니였는데요, 
카페에서 구운 계란을 팔고 있는게 굉장히 신선했어요ㅎㅎ
3개에 2천원으로 편의점 계란과 비교해도 가격이 괜찮죠?
주변에 회사들이 많은데 아침에 배고픈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 메뉴일 것 같았어요ㅎㅎ

카운터 옆에는 이렇게 비타민도 있어서 
하나씩 가져가 먹을 수 있게 해놓았더라구요. 
정말 이런 세심한 배려라니..! 

너무 감동 모먼트였어요!

 

 

 

 

 


이상으로 혜화대학로의 디저트카페,
 하루온도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여러분도 시간이 되신다면 
다양한 디저트를 즐기러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조만간 다른 디저트도 맛보러 갈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