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한성대입구역 아케미 비건 아이스크림 맛집 방문 후기

뻐쁠 2024. 7. 4. 15: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성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아케미'라는

비건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케미

 

 

 

 

장소 🚩

서울 성북구 창경궁로 318 101호

 

영업 시간 🕒

12:00 ~ 21:00 

월요일 휴무 

 

 

 

 

 

출퇴근길에 지나가면서 봤는데

항상 어떤 곳일까 궁금했었는데요, 

주말을 맞이해서 시간을 내어서 한 번 가보기로 했어요. 

 

 

 

 

벽에는 사장님의 화려한 경력이 전시가 되어있는데요, 

아이스크림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라서 아이스크림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아이스크림 케이크부터 커피, 다양한 음료 종류까지 있었어요. 

포장 손님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비건 아이스크림이라니 아이들에게도 

부담없이 줄 수 있겠죠?ㅎㅎ  

 

 

 

 

꽤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들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맛들이 모두 비건이라니 너무 신기했어요. 

 

먹고 싶은게 많아서 어떤걸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두 가지 맛의 더블컵오디레몬요거트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 

 

더블 컵은 바닐라카라멜과 

한정으로 나온 피스타치오를 선택했는데요, 

두 가지 맛은 상상만 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특히 피스타치오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이라서 

기대가 굉장히 컸답니다. 

 

그리고 병아리콩으로 만들었다는 

마시멜로우도 추가했어요.

 

 

 

비쥬얼부터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병아리콩으로 만들었다는 마시멜로우는 

토치로 살짝 구워져서 나왔어요. 

비쥬얼이 몽글몽글한게 너무 귀엽죠?

 

 

 

마시멜로우는 식감은 약간 거품?같은 느낌이었는데 

맛은 진짜 마시멜로우랑 완전 똑같더라구요! 

마시멜로우가 완전 아이스크림의 킥이었어요. 

아이스크림 드시는 분들은 마시멜로우 꼭! 추가해주세요! 

 

아케미의 아이스크림은 비건이라는게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재료 하나하나의 맛이 풍부하게 느껴졌는데요, 

특히 피스타치오는 피스타치오향이 굉장히 진했어요. 

저랑 남편 모두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손꼽았답니다. 

 

 

 

 

 

오디레몬요거트케이크는

정성스럽게 플레이팅이 되어서 나왔는데요, 

상큼한 오디와 레몬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요거트의 부드러운 맛이 함께 어우러져서 

전체적으로 조화롭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그릇에 플레이팅된 시럽은 굉장히 상큼해서 

아이스크림케이크의 맛을 더욱 끌어올려주는 느낌이었어요. 

시럽 옆의 하얀색은 머랭이었는데요, 

머랭도 바삭바삭한게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요즘 날이 많이 더워지면서 

아이스크림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비건 아이스크림이라 먹을 때도 부담없고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여러 번 방문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한성대입구역 근처에 가실 일이 있다면,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케미'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