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국내_서울ㅣ강원ㅣ경기도

[춘천카페] 싱그러운 식물원카페(+빵맛집), <그린보드>

뻐쁠 2022. 8. 24. 23:31
반응형

 

 

 

오랜만에 힐링하러  춘천 나들이:) 

 

정원이 예쁜 카페를 갈까 고민하다가,

아직은 밖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는 날씨가 더워서 

실내에서 힐링할 수 있는 카페를 찾았다ㅎㅎ 

 

 

 

한적한 길 안쪽으로 들어가면

홀로 덩그러니 있는 카페가 보인다ㅎㅎ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 없음!

 

생각보다 카페 규모가 꽤 컸다

 

 

식물원 컨셉의 카페치고는

막 엄청 식물이 울창한(?)느낌은 아니었지만 

카페 가운데에 연못도 있구

전체적으로 싱그러운 느낌이었다:) 

 

 

2층보다는 1층이 좀 더 탁 트인 느낌이라 

1층에 자리를 잡았당 

 

 

빵 종류는 엄청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어보였다ㅠㅠ

카페갔다가 바로 저녁을 먹을 예정이라

두 개 먹고 싶었는데 제지당했다..😭

 

 

단호박크림마차와 아메리카노😊

 

커피는 산미는 거의 없었고 엄청 진했당

커피자체는 그냥 평범?했는데 

빵이 진짜진짜 맛있었다!

 

 

바게트빵 안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단호박크림이 완전 가득 들어있는데, 

엄청 진해서 꼭 단호박스프에 빵을 찍어먹는 느낌이었당 

근데 그게 찐맛있는 단호박 스프랄까 

진하고 부드럽고 고급진 맛..! 

스프로 팔아도 좋을 것 같았당ㅎㅎ

 

 

 

아직은 많이 유명하지는 않은지 

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지는 않았고 

그래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힐링하기에 좋았다😊

그리구 빵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