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입큰x헤이다 아시안카라_머쉬룸토스트 후기!(브라운마스카라 추천!)

뻐쁠 2022. 3. 17. 20:39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 인플루언서들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그닥 신뢰하는 편은 아니다. 

 

물론 실제로 써보고 제품이 정말 좋아서 

홍보를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실제 제품의 퀄리티와는 상관없이 광고비를 위해 

무분별하게 홍보를 하는 경우도 많고 

가격도 시중 제품들에 비해 비싼 경우도 많고...

그래서 인플루언서들이 홍보하는 제품을 

그다지 신뢰하지는 않지만, 

 

인플루언서들 중에서 

이 사람이 홍보하는거면 믿을만하겠다, 싶은 

유일한 사람이 바로 헤이다님!(@he1.da)

(홍보아님. 관련 전혀 없음)

 

 

예전에 밑트임 메이크업용 아이라이너를 

추천해주셨던것도 엄청 잘 썼는데,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tooq, 투크)이 새로 나와서 

써봤더니.. 세상.. 더좋음 

그래서 애교살과 밑트임용 아이라이너로는 

투크로 정착!ㅎㅎ 

 

근데 요번엔 입큰과 콜라보한 마스카라가 

출시됐다고 해서 또 한 번 믿고 사봤다:) 

 

 


입큰 아시안카라

머쉬룸토스트


 

 

마스카라 사는 김에 평소에 쓰던 

파우더 팩트도 거의 다 써가서 새로 주문함ㅎㅎ

 

 

이것도 헤이다님 추천템이었는데 

두 통째 잘 쓰고 있다. 

 

지금까지 써 본 피니쉬팩트중에서 

입자가 제일 곱고 모공커버도 좋고 

컬러도 얼굴이 너무 허얘지지 않고 

투명하게? 자연스럽게 마무리된다. 

거기다가 지속력도 좋음! 

아침에 살짝살짝 눌러주듯 바르면 

저녁까지 보송보송하다. 

 

 

요건 사은품으로 온 클리터젤인데 

나는 쓸 일은 없을듯ㅎㅎ

 

 

본격적인 리뷰! 

입큰 아시안카라는 머쉬룸토스트, 돌체아시안 

이렇게 두 가지 컬러가 있는데, 

둘 다 묘한 브라운색인데 

머쉬룸토스트는 이름 그대로 버섯색 같은 오묘한 흑갈색이고 

돌체아시안은 핑크빛이 한방울 가미된 브라운이다:)

 

 

내가 픽한 색상은 머쉬룸  토스트!

아시안의 홍채 색상에 맞춘 것이 컨셉!

 

 

베이지톤의 깔끔한 디자인이다. 

 

 

아시안의 눈매에 맞춰서 커브가 크지 않고 

브러쉬의 크기가 비교적 얇고 작은 편이다. 

 

볼륨과 컬링을 둘 다 잡은 마스카라라는데, 

섬유질은 들어있지 않다. 

 

요즘 계속 섬유질 들어있는 마스카라만 썼어서 

속눈썹이 빈약해보이거나 효과가 미미하면 어떡하나 

좀 걱정됐당🥲

 

색은 붉은기가 거의 없고 

넘 진하지 않은 예쁜 흑갈색!

 

 

왼쪽이 뷰러까지 마친 눈이고, 

오른쪽이 한 번 바른 모습인데 

오.. 확실히 컬링이 빡 된 느낌이었다. 

섬유질이 없고 깔끔하게 발려서 

아래속눈썹에 바르기에도 좋았다. 

 

 

한 번 더 발라주니 볼륨효과도 마음에 들었다ㅎㅎ

섬유질 없는데도 롱래쉬 효과까지 쩌는뎅...?!

 

그동안 브라운 마스카라 써보면 

눈이 너무 흐리멍텅해보이거나 

마스카라를 했다는 느낌이 별로 안들어서 

좀 쎼보이긴하지만 블랙마스카라를 썼었는데 

브라운이라 너무 쎄보이지 않으면서 

이렇게 눈도 또렷해보이다니 넘 만족스러웠다😄

 

역시 믿고 쓰는 헤이다Pick...💕

 

~ 만족만족 ~

마스카라도 이제 아시안카라로 정착해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