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담한 일상/일상 리뷰🎁

여름에 찰떡 히어리 포피백 실버컬러 후기

뻐쁠 2024. 7. 3. 22: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에 선물받은 
히어리 포피백 실버컬러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히어리 포피백 실버


 

 

히어리 포피백은 제가 작년부터 
실버백이 갖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찜해놓은 가방이었는데요, 
이렇게 작은 미니백은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계속 고민만 하고 있던 차에 
동생이 생일선물로 갖고 싶은게 없냐고 해서 
냉큼 포피백을 외쳤고! 
이렇게 제 품에 들어오게 되었답니다~

 

 

 

 

트렌디한 브랜드답게 포장도 굉장히 귀여웠어요. 
아기자기한게 마치 장난감 같기도 하네요 

 

 


 디자인 



우선, 히어리 포피백의 실버 컬러는

색이 굉장히 잘 빠졌어요. 


실버컬러가 너무 메탈릭하지 않아서 
과하지 않게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것 같아요. 
특히 여름철 밝은 옷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주 귀여운 사이즈에요.

끈은 볼로 되어있는데요, 
굉장히 작고 착한 가격이지만, 디테일이 은근히 정교했어요. 

 

 


 

 수납공간 



사실 포피백을 고를 때 가장 고민했던게 사이즈였는데요, 
너무 작아서 혹시 아무것도 안들어가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내부 수납공간은 만족스러웠어요. 


 

 

 


내부 포켓이 앞뒤로 두군데나 있어서 
카드를 넣기에도 용이하구요. 
사실 요즘 지갑은 잘 안들고 다니니까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당연히 미니백인만큼 많은 소지품을 넣기에는 어렵지만, 
팩트와 틴트, 에어팟 정도는 들어가요!
그리고 다른 소지품을 넣지 않는다면 
갤럭시S23 기준, 핸드폰도 들어 간답니다ㅎㅎ 

 

 

 

 

 

스트랩은 길이 조절은 되지 않지만, 
너무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아서 딱 적당했어요. 

다만 스트랩이 볼 형태로 되어있어서 
메고 있으면 어깨에 스트랩이 눌려서 
좀 아프기는 하더라구요ㅎㅎ

하지만 볼 형태라서 더 귀여우니 참아야죠! 

 

 

 

 

 




가볍고 귀여운 룩에만 어울릴 줄 알았는데, 
은근히 어두운룩에 포인트로도 잘 어울리고,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두루 잘 활용할 

꿀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사실 실버백은 이제 유행템을 넘어서서 
스테디템이 되었잖아요?

올여름 실버백을 찾고 계신다면 
히어리 포피백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후기가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