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부산 괴정 숲속 카페 만디

뻐쁠 2024. 8. 8. 13:2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괴정 숲속 카페 만디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만디는 부산 괴정동에 위치한 숲속 카페인데요, 
정말 숲뷰와 인테리어가 미쳤답니다....✨



  카페 만디  


주소: 부산 사하구 오작로 104-7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부산 괴정 숲속 카페 만디 가는 방법  

 

 

 
 
부산 괴정 숲속 카페 만디는 찾아가는 길은 좀 험난합니다. 
걸어서는 가기 어렵고, 
자차를 이용하시거나 택시를 타고 가셔야 해요. 
자차를 이용해도 길이 워낙 가팔라서 
오르막을 올라가기가 꽤나 힘들어요. 
 
 

 

  부산 숲속 카페 만디 외부 전경  

 

 
 
숲속 카페 만디 입구입니다. 
꼭 동화속으로 들어가는 것만 같은 느낌이에요. 
괴정동 주택가 뒷산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정말 너무 신기했는데요, 
한 번 들어가볼까요?
 
 

 

 
 
 
우와,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아니 어떻게 여기에 이런 곳이 있지?싶었어요. 
해리포터에 나오는 비밀의 숲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

나무가 무성하게 우거진 길을 따라가면 
카페 입구가 보여요. 
 
 

 
 
카페 만디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데요, 
애견 프렌들리 공간인거지, 애견카페가 아니기 때문에 
펫티켓은 꼭 지켜주셔야해요~
 
 
 
 

 

  부산 숲속 카페 만디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도 꼭 해리포터에 나올 것 같은 
굉장히 엔틱한 느낌이었어요. 
 
커다랗고 화려한 샹들리에와 벽난로가 
꼭 유럽 같은 느낌을 자아내더라구요. 
 
 

 
 
창문 밖으로 초록초록한 풍경이 보였는데요, 
바깥에 나가보니 통창으로 멋진 숲뷰가 펼쳐져 있었는데요,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여기가 숲속 카페 만디의 가장 인기있는 자리가 아닐까 싶어요. 
뒤로 펼쳐진 산 언덕과 파란 하늘까지 더해져서 
정말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이죠?
 




탁트인 뷰가 정말 멋졌어요.
이 풍경을 보자마자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테라스석 왼쪽으로 가면 또 다른 공간이 있는데요, 
마치 비밀화원 같은 느낌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너무 예뻤지만, 여기는 에어컨이 없어서 
요즘같은 날씨에는 도저히 있을 자신이 없었어요ㅎㅎ
 
 



 
 
볕 좋은 봄날이나 선선한 가을에는 
이렇게 바깥에 앉아서 커피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충 인테리어 및 분위기  

 

 

2층도 한 번 둘러봤는데요, 
2층은 1층의 테라서석과는 또다른 느낌이었어요. 

굉장히 앤틱한 느낌이었는데요, 
창가쪽 좌석은 2인석으로,
바깥의 숲뷰를 보면서 앉아있을 수 있어서 좋겠더라구요. 

 

 


 

  카페 만디 메뉴  

 

 
 




 
부산 괴정 숲속 카페 만디의 메뉴입니다. 
디저트로는 케익과 롤케익을 판매중이었어요. 

저는 여름을 맞이해서 수박주스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수박주스를 주문해봤습니다. 
 
 
 

  자몽에이드 7,000원  
  수박쥬스 6,500원  
  카푸치노 6,500원  
  티라미수 8,000원  

 

 
 
 
수박 한 조각 꽂혀있는 비주얼이 너무 상큼하고 귀엽죠?
창 밖으로 푸릇푸릇한 산과 푸른 하늘을 보면서 
시원한 수박주스를 먹으니 진짜 제대로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수박주스는 씨가 같이 갈려서 중간중간 식감을 조금 해치긴했지만, 
시원하고 달콤한게 나쁘지 않았어요. 
씨없는 수박으로 만들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티라미수 부드러운 것 좀 보고가세요~
정말 폭신폭신 부드러워서 살살 녹더라구요:) 
 
 

 




오랜만에 정말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간이었는데요, 
엄마랑 동생이랑 같이 가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이렇게 
부산 괴정 숲속 카페 만디를 가봤는데요,
앤틱한 인테리어와 숲뷰가 정말 멋진 카페였어요. 
부산 숲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만디 어떠신가요?

그럼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