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인도네시아_발리

발리 스미냑 브런치 맛집 무슈스푼

뻐쁠 2024. 9. 20. 14:06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뻐쁠입니다✋🏻

 

발리 스미냑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사롱을 사러 갔다왔는데요, 

사롱 하느라 한참을 돌아다녔더니 출출하더라구요. 

 

그래서 스미냑스퀘어 근처에서

들어갈만한 곳을 기웃거리다가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가봤답니다~!

 

 

 

 

 


무슈스푼 스미냑

🚩 주소:

Jl. Kayu Cendana Oberoi No.2, Kerobokan Kelod,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6100, Indonesia

 

⌚ 영업시간: 매일 07:00 ~ 21:00

 


 

 

 

 

스미냑에는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들이 많은데, 

무슈스푼은 그 중에서도 아담하면서 소박한 분위기의 카페에요. 

사실 유명한 곳인줄 모르고 그냥 마음에 들어서 들어간 곳인데 

알고보니 꽤나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소박하지만 아늑한 인테리어

 

 

아기자기하면서도 아늑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이름처럼 스푼을 활용한 소품들이 귀여웠다니다. 

 

매장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매장 내부에는 바 좌석과 3개의 테이블이 있고,  

바깥쪽 테라스 4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는 작고 아담한 카페랍니다. 

 

바같쪽 테라스가 분위기가 좋아보이긴 했는데 

너무 더워서 저희는 에어컨 빵빵한 실내로 직행했어요ㅎㅎ

 

 

 

 

신선한 빵과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 

 

 

 

무슈스푼은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만큼 

굉장히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자랑했는데요, 

간단한 샐러드나 샌드위치에서부터 

스프, 크로와상샌드위치, 버거, 파스타 등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특히 브런치스페셜메뉴와 

누가 봐도 시그니처메뉴로 보이는 와규버거가 눈에 띄었어요. 

 

와규버거 사진만 봐도 엄성 푸짐해보이지 않나요?ㅎㅎ

 

 

 

무슈스푼은 크루아상, 파이, 시나몬롤 등 

다양한 종류의 프랑스식 빵들도 있었는데요, 

오전에 방문했더니 진열대 가득 빵들이 채워져 있어서 

눈으로만 봐도 만족스럽더라구요.

 

스미냑에 오래 머문다면 여기서 빵 좀 사다가 

아침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와규버거 95K (약 8300원)

 

 

와규버거 비쥬얼이 상당하죠?

메뉴판의 사진과 비교해도 거의 흡사할 정도로 

굉장히 푸짐했어요. 

 

 

 

잘 구워진 크로와상 사이에 

부드러운 에그스크램블과 육즙 가득한 소고기 패티가 

가득 들어 있었는데요, 

 

 

 

이 두툼한 두께감이 느껴지시나요?

패티가 아주 두꺼우면서 촉촉한게 진짜 최고더라구요. 

이정도 퀄리티에 이 가격이라니 정말 훌륭합니다👍

 

 

스크램블에그+아메리카노 42K (약 3600원)

 

 

스크램블에그는 아침 특별메뉴라서 

42K에 아메리카노 한 잔까지 포함이었는데요, 

가격과 구성이 정말 훌륭하지 않나요?

 

스크램블에그도 부드럽고 베이컨도 바쨕하게 잘 구워졌어요!

커피도 산미가 강하진 않지만 약하게 있어서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총  평:

여유로운 아침, 브런치와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발리 스미냑에서 맛있는 브런치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고 싶다면, 
무슈스푼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 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그리고 여유로운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갖춘 곳이라 
누구든 만족할 수 있을 거에요😊

 


발리 스미냑 여행 중
여유로움을 느끼며 맛있는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무슈스푼에서의 시간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