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인도네시아_발리

발리여행 준비 발리 월별 날씨 여행하기 좋은 시기

뻐쁠 2024. 8. 25. 21:1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뻐쁠입니다. 

 


다들 여름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저는 결혼 1주년 겸 조금 늦은 여름휴가로 
9월 초 7박 8일 일정으로 
발리를 다녀오려고 준비중이랍니다~!
 

 


발리 월별 날씨


 

 




발리 여행하기 좋은 시기 



발리의 우기는 11월~3월인데요, 
비가 자주 내리긴 하지만 계속 내리는건 아니고 
맑은 날도 꽤 있어서 
한적한 여행을 원하신다면 

우기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발리는 4~10월은 건기라서 날씨가 맑고, 
습도도 비교적 낮아 여행하기에 좋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5~9월이 가장 비 올 확률도 낮고 
여행하기 최적의 날씨라고 해요.

다만, 7~8월은 특히 유럽인들의 휴가가 있어 
발리도 굉장히 극성수기라서, 
조금 정신이 없을 수는 있다고 하네요ㅎㅎ 

 

 

 


발리 9월 날씨 


 


저희는 9월 초에 가는데 
9월의 평균 기온은 24~30도 정도이고, 
극성수기가 끝나는 시기라서 
7~8월에 비하면 조금은 한적하지 않을까, 기대 중이랍니다~!

 

 


이제 일주일 정도 남았는데, 
얼른 준비 끝내고 빨리 다녀오고싶어요~😁

발리 여행을 생각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위의 발리 날씨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또 저는 발리 여행 준비하러 떠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